그린 애플 아트 센터는 20년의 교육 경험으로 예술대학 지망생들의 잠재적인 능력을 찾고, 건축, 미술, 디자인 업계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023 겨울 학기 입시 준비 프로그램


4-9 학년 가을 학기 프로그램


그린애플 아트센터의 새로운 소식

GAAC

네이버 블로그

그린애플 아트센터의 놓칠 수 없는 소식들,

그린애플 아트센터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명문대 입시 간담회.png

명문대 재학생들과 함께하는 입시 간담회

2020년 프린스턴 대학 합격생 조지, 예술 명문대 로드 아일랜드 스쿨 오브 디자인 재학생 엠버 그리고 영국의 가장 오래된 건축 전문 대학 AA의 재학생 러셀이 명문대의 학교 생활 및 입시 준비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하버드 대학의 교육학 석사, 손사라 컨솔턴트와 함께 하는 이번 라운드 테이블 토크.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입시를 위한 특별 과외 활동 프로그램

대학 원서의 하이라이트 과외 활동을 찾고 계시다면 경진 대회, 전시회, 커뮤니티 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그린애플 아트센터의 과외 활동 프로그램들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린애플 아트센터의 입시생팀은

매해 총 1밀리언이 넘는 장학금과 함께 세계의 유명 미대에 입학하고 있습니다. 

 

입시 전문 커리큘럼

본원의 전문 예술가 및 대학 강사진은 학생들의 창의력, 실험 정신 및 응용 정신 발전에 중심으로한 커리큘럼을 직접 고안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학생의 재능 향상 및 예술 개념의 이해 그리고 장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예능 업계에서의 활달한 활동을 위해 건축, 패션, 애니메이션, 필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Untitled design (3).png

전문 교육 상담

교육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자신의 재능, 개성, 창의적 사고 능력 및 목표를 이해하기 위한 심층적인 1:1 상담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학생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성해줍니다.

 

그린애플 아트센터는 학업과 포트폴리오 이외에 대학입시에 중요한 봉사 활동, 입상경력, 전시회 참여 등을 통해서 학생들이 학업 외 활동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3.png

GAAC 합격자 명단

2.png

GAAC 강사진 소개

6.png

사진 갤러리

7.png

Art Hope Foundation

5.png

GAAC 교육 목표

Untitled design (3).png

취미 미술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