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나이트라이프 & 레스토랑: 리틀이태리의 하루

sdsaram 0 5934

020606-pic4.jpg

shim.gif 020606-sub.gif
미국에 살면서 이태리 문화와 많은 관계를 갖게 됩니다. 음식문화, 샤핑문화 등 그러나 이곳 샌디에고에 사는 우리들은 다운타운에서 몇블락 떨어진 곳에 바로 이 "little Otaly"라고 불리우는 곳이 있어 더욱 친숙해집니다. 리틀이태리

는 공식적으로 말해서 다운타운 India Street, Cedar St, Grape St를 따라 45블락 정도를 "리틀 이태리"라고 부릅니다. 많은 카페들이 있고, 음식점, 샌드위치 가게, 바, 양품점들이 우리들의 발걸음을 바쁘게 만듭니다. 여행책자도 필요없고, 번역도 필요없고 이제부터 이곳을 하나하나 안내하겠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아직 안드셨다면 Cafe InccheroCaffe Italia에서 가볍게 커피 한잔을 한 후 오후를 맞을 준비를 하면서 Solunto's Baking and Deli에 갓 구운 빵을 들면서 Cypress가 줄지어 있는 Amici 공원을 거닐고 좀 더 즐기고 싶다면 샌디에고의 아름다운 Harbor에서 1시간 짜리 Short Excursion을 즐기십시오.

매월 첫째 토요일에는 Mercato Sabato라는 Outdoor Market이 열려서 많은 사람들을 부릅니다. 많은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많은 음식들과 함께 나누며 이야기나누는 것이 전형적인 이태리 생활의 주요요소입니다.

Mimmos Italian Village는 입안에 침이 돌게하는 샌드위치, 파슽, 샐러드로 그늘진 야외 페티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전형적인 이태리 음식을 원한다면 Trattoria Frantastica'에서 라쟈니아부터 마가리타피자까지 모든 종류의 이태리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shim.gif 020606-pic.jpg

020606-pic1.jpg

shim.gif

India 와 Hawthorn St 구석에는 Grab & Go Subs가 있어서 비싸지 않은 적절한 가격에 드실 수 있으며 Pete's Quality Meat에서는 소세지, 미트볼, 스테이크와 치즈샌드위치 등을 싼 값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틀이태리는 샌디에고 예술작품감상을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Kettner Blvd에 있는 String of Galleries는 그림감상을 즐길 수 있

는 곳이며 평일 중간부터 토요일까지 열고 있습니다. 많은 외국화가, 또는 샌디에고에 있는 화가들이 그린 그림들은 우리들의 집치장을 위해 좋은 작품들이 되어줄 것입니다. The Art Store는 전국적으로 12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유명한 갤러리샵으로 미술에 관계된 많은 물품들을 비전문미술인이라할지라도 필요한 미술책들이나 저널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들이라면 Nelson Photo Supplies에서 취급하는 사진에 관련된 모든것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Chromacolor에서는 각종 복사, 컬러복사, 디지털 사진 등을 현상할 수 있습니다.

020606-pic2.jpg

shim.gif

리틀이태리는 또한 두종류의 큰 예술제를 봄과 가을에 두번 주최합니다.

쇼핑을 이곳에서 하시려면 양품점들은 오후 일찍 열어서 저녁 일찍 닫기 때문에 시간을 충분히 준비해두어야하며 Cathedral Home에서는 향기나는 초를 구입할 수 있으며 Scrab Pottery에서는 각종 색깔의 Ceramics을, 그리고 여유가 있다면 Boomerang for Modern에 들려 중세기에 쓰던 물건들을 볼 수 있으며 Architetural Salvage에서는 고전적인 분위기의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mor Lingerie에서는 여성들의 섹시한 속옷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친구들을 위해서는 Che Bella 에서 생화와 아주 로맨틱한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후가 지나서 아직 허기가 진다면 Idigo Grill에서 "Fusion Cuisine"을 즐기는 것은 어떨가요? 만약 좀 저렴한 것을 원한다면 샌디에고 가족체인점으로 운영하는 Flippils에서 피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간것 같고, 리틀 이태리의 여흥을 집에 가져가고 싶다면 Assenti's Pasta에 들려 각종 음식을 들고 집으로 배두둘기며 가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리틀 이태리의 밤은 아늑한 불빛과 곧곧의 라이브 카페들에 의해 다시 살아납니다. 가볼한 곳으로는 princess pub

& Grill

에서 생음악을 즐길 수 있고 1930년도에 세워진 Waterfront bar & Grill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오래된 샌디에고의 Fishing Community를 기억하며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shim.gif

020606-pic3.jp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