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여행 신들의 섬 '발리'

sdsaram 0 6058

'크.리.스.마.스!'

이 다섯 글자는 언제나 마음을 콩닥콩닥 거리게 만든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처럼, 둘만의 은밀하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여행. 로맨틱한 풀빌라들의 대명사. 먹거리와 멋진 핫 플레이스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매력적인 여행지. 신들의 섬 발리로 떠나보자.

stay세계 모든 호텔 체인이 다 들어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발리는 그야말로 호텔과 풀빌라의 천국이다. 가격대별로 다양한 숙소들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둘만의 풀빌라에서 황홀한 꿈을 꿔보자. 풀빌라라고 해서 무조건 금액이 높은 것만은 아니다. 1박에 300불대부터 충분히 가능하다.

300불대 추천숙소 : 디시니 빌라 disini villa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리우는 스미냑 시내 한복판에 있어 위치적 장점과 아기자기한 객실 분위기로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은 디시니 빌라. 빌라 문을 열고 들어서면 아이보리톤의 거실과 프라이빗 풀이 한 눈에 들어온다. 로맨틱한 캐노피 침대로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 디시니 빌라의 부속 스파샵은 외부에서 와서 받고 갈 정도로 수준급이니 연인과 함께하는 스파시간도 꼭 즐겨봐야 한다.

스페셜 팁+

디시니처럼 위치가 좋고 가격이 착한 풀빌라에서는 하루종일 풀빌라에서 휴식을 취하기보다는 외부일정과 믹스해서 멋진 여행 일정을 만들 수 있다. 빌라 입구만 나서면 쭉 늘어선 맛집 들도 모두 섭렵해보자!

500불대 추천숙소 1 : W 스미냑 W seminyak
W 라는 이름이 주는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 한복판에 위치해 있어 맛 집들을 섭렵하고 저녁 때 멋지게 차려입고 바 호핑을 가기에는 최고의 위치다. 우리는 좀 힙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커플이라면 W를 놓치지 말자. W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가족 여행자들보다는 젊은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다.

500불대 추천숙소 2 : 아메티스 Ametis Villa

완벽하게 구비된 시설의 풀빌라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심심하지 않을 커플들에게 강력 추천할 수 있는 아메티스. 12M 나 되는 넓은 개인 풀을 갖추고 있다. second home이라는 컨셉으로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쉼을 선물해주는 이곳은 럭셔리함은 물론, 세련된 객실 스타일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팔방미인이다. 아메티스의 자랑인 1:1 버틀러 서비스도 직접 경험해 봐야한다.

800불대 추천숙소 1 : 알릴라 울루와뚜 Alila Uluwatu
이제 풀빌라에서 잠만 자는 시대는 지났다. 건축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커플이라면 알릴라 울루와뚜를 주목해보자. 자연친화적이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럭셔리 풀빌라 알릴라 울루와뚜다. 풀빌라 내부, 외부 그 어디서나 최고의 사진이 탄생하도록 멋진 배경이 되어준다.

eat둘만의 아름다운 밤을 달콤하게 장식하려면, 로맨틱한 저녁은 필수!
발리의 다양한 레스토랑 중, 특별한 저녁을 선사하는 로맨틱 맛 집들을 소개한다.


1. 브리즈 Breeze - 로맨틱 파인 다이닝의 표본
발리의 청담동, 스미냑에 위치한 비치사이드 레스토랑, 브리즈. 고급 풀빌라인 더 사마야 스미냑의 부속 레스토랑으로, 기다란 나무 데크 위의 비치사이드 테이블에서 발리의 아름다운 석양과 파도소리, 그리고 훌륭한 음식이 더해지면 발리의 낭만 돋는 저녁이 제대로 완성된다.

2. 순다라 Sundara - 럭셔리 비치 프론트
고대 산스크리트어로 'beautiful'이라는 의미만큼, 진정 아름다운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발리의 뜨고 있는 핫스팟이다. 포시즌 짐바란에 투숙하지 않아도 일정 금액이상 주문하면 아름다운 짐바란 비치와 50m 길이의 인피니티풀을 온전히 이용할 수 있다니! 호텔의 부대시설이 조금 부족하다면, 이 곳에서 온전히 하루를 보내보면 어떨까?

3. 발리큐 Balique- 감각적인 모로칸 빈티지 스타일
맛집의 불모지였던, 짐바란에 홍대 느낌 충만한 빈티지 까페 겸 레스토랑이 오픈했다. 빈티지한 가구들과 알록달록 프린트의 패브릭과의 믹스매치. 자꾸만 사진기를 들이대게 하는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place유난히 비치클럽이 발달 되어있는 발리! 바로 앞에 비치를 끼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젊은이들로 북적거리는 이곳이야말로 우리의 로맨틱한 밤을 마무리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1. 락바 Rock Bar

이 한 장의 사진만으로, 세계 많은 사람들의 발리 뽐뿌를 불러 일으켰다. 아야나 리조트의 부속 비치 바인, 락바는 그 이름 그대로 절벽 위 바위에 지어져 환상적인 자태를 자랑한다. 곤돌라를 타고 내려가는 그 독특한 방법부터 재미를 자아낸다.

2. 핀스 비치 클럽 Finn’s beach club
울루와뚜 절벽아래 비밀처럼 숨어 있는 이곳은 세마라 울루와뚜 빌라의 부속 비치 클럽이다. 누가 발리의 바다가 별로 예쁘지 않다고 했던가? 투명하다 못해 반짝거리는 애매랄드빛 바다와 고운 모래 해변이 어울어져 두 사람만의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3. 쿠데타 Ku De Ta
이 곳을 빼놓고 발리의 나이트 라이프를 논할 수 없다. 긴 세월 발리의 넘버원 비치클럽으로 자리 잡고 있는 스미냑의 쿠데타! 쿠데타의 상징인 강렬한 레드 선베드에 누워 즐기는 시원한 빈땅 한 병, 그리고 밤이 되면 요란하게 울려대는 클럽사운드는 로맨틱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업해 준다.

이러한 비치클럽에선 대부분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 즐거운 파티 소식이 가득하다. 유명 DJ의 공연과 불꽃놀이 등, 연말 각 비치클럽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스페셜한 이벤트까지 활용한다면 완벽한 로맨틱 여행이 완성된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