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우즐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예방 - 트리아자비린(치료제 이미 있었다!!)

SD센타미소 1 2641

우즐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예방 - 트리아자비린(치료제 이미 있었다!!) 


f1e80f568abdfb67650f17bfef55ffa7_1583913665_47.jpg
 

우랄 과학자의 약은 이미 17 명이 사망 한 중국 바이러스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Duma 주 부국장은 E1.RU에 Novouralsk의 약이 어떻게 작용하고 전염병이 러시아를 위협하지 않는지 설명했습니다.

한 달 전에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알려졌습니다. 바이러스는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되며 많은 사람들이 치명적이라고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두려워해야할지 알아 냈습니다 .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440 명 이상이 이미 아프고 17 명이 사망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otkin 병원의 St. Petersburg 공항 풀 코보 전날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는 두 사람을 데리고 왔습니다 . 둘 다 상하이에서 날아 갔다.

그리고 이제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는 노보 랄 스크에서 2015 년에 문을 연 생의학 기술 공원에서 생산 된 약물에 의해 물리 칠 수 있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f1e80f568abdfb67650f17bfef55ffa7_1583913693_63.jpg 

이 약물은 "Triazavirin"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는 이전에 말했듯 이 에볼라를 물리쳐야했습니다 . 4 년 전 건강 보호위원회 알렉산더 페트로프 (Alexander Petrov)의 회원 인 주 두마 (Duma) 부국장은 그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 따라서 우리는 다시 우랄 과학자의 발달로 인해 전염병으로부터 우리를 구할 수 있는지 알아 냈습니다.

-Alexander Petrovich, "Triazavirin"은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에 실제로 대처합니까?

-바이러스를 분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게놈 핵산 (DNA, RNA, 단일 가닥, 이중 가닥)의 유형입니다. 그리고 어떤 바이러스와 상관없이 RNA 바이러스 그룹에 속해야합니다. 그들의 작용 메커니즘은 동일합니다. [약물]은 내장되어 바이러스를 죽입니다.

f1e80f568abdfb67650f17bfef55ffa7_1583913716_08.jpg 

"트리 아자 비린 (Triazavirin)"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것이 아니라 RNA 바이러스 그룹에 대한 것으로 생각되었다. 여기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웨스트 나일 열병 바이러스, 지카 바이러스 및 코로나 바이러스가 포함됩니다.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Triazavirin"은 이것이이 그룹의 아종 중 하나라는 사실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RNA 바이러스가 생겨 효과적입니다.

-이 그룹의 바이러스에 대한 우랄 약은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RNA 그룹의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Triazavirin의 임상 효과는 매우 높습니다. 분자를 특정 바이러스에 집중할 수 있으며 임상 효과가 크게 증가 할 것이지만,이를 더 조정해야하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이 효과로도 약물이 독성이 매우 낮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체내에서 매우 빨리 분해되며 그 효과는 충분합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는 병원에 2 명이 입원했습니다. 중국 바이러스가 러시아를 위협하고 있습니까?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한 정보가 부풀려 졌다고 확신합니다. 예, 이것은 위험합니다. 그렇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상황으로 인해 생물학적 위험이 있습니다. 러시아는 위험이 적습니다.

즉, 러시아인들은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까?

-우리는 전염병 방지 시스템이 매우 심각합니다. 매우 심각하며 잘 디버깅되어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이 시스템을 예로 들어 러시아 연방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99.9 %의 전염병이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전염병이 러시아로 가기에는 너무 많은 요인이 있고 전문가가 너무 많은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결국, 계절성 독감 전염병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인플루엔자 사망자가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에 게시 된 데이터보다 훨씬 많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독감 일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상황이 부과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불일치 때문에 치료를받지 않고 늦게 지내지 만 여전히 약간의 합병증이 생겨 사망합니다. 모든 것이 계산된다면 아마도 가장 위험한 것은 아마도 우리 나라에서 일어나는 계절성 독감 전염병 일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에게 예방 접종을 권합니다.

"그러나 중국 자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진정한 위협입니까?"

-코로나 바이러스는 이제 정보 라인입니다. 우리는“많은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하지만, 사람들의 면역력이 다른 질병에 걸 렸는지, 서로 겹쳤는지의 여부에 대해 사람들의 면역력이 약해 졌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건강 상태가 다릅니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특히 감염되기 쉽습니다. 중국인은 이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다. 그들은이 방향으로 발전하지 않았다.

-왜 우리는 그런 전염병을 더 잘 다룰까요?

-우리는 항상 생물학적 무기를 준비해 왔기 때문에 이러한 발전이 있습니다. 학자들 Chupakhin과 Charushin 덕분에 나는 모자를 벗습니다. 그들은 30 년 동안이 일을 해왔어야했다. 그들이 한 일, 뭔가 과거가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 시뮬레이션이 없었습니다. 이제 일주일에 분자 화합물의 백만 변종을 계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5 년 전 Triazavirin이 판매되기 시작했을 때 의사는 처방전에 약물의 국제 비 독점 이름을 작성해야하기 때문에 약물이 처방전이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트륨 메틸 티오 니트로 소디 하이드로 트리아 졸로 티아지나 이드-Ed . ). 이 때문에 Triazavirin이 여전히 인기가 없습니까?

-나는 최근에 러시아 군대의 군사 의료 부서를 만났다. 우리는 실무 그룹의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했으며 Triazavirin 포장을 가져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랄 과학자의 약이 인기를 얻었습니까?

-군대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이이 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대는 Triazavirin의 최대 구매자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나는 [과학자들이]이 항 바이러스제의 어린이 복용량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그를 직접 대한다. 도움이됩니다.

트리아자비린 치료제 우즐성 판매처-바로가기(클릭)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애청자 2020.09.19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트리아자비린 관련 최근 소식 9월 10일자 러시아 뉴스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lagnat/222094319343
건강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