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어느 보험사가 가장 좋은 보험사 인가요/

미래보험 0 1646

안녕하세요

샌디에고에서 보험 17년차 이혜선입니다.

 

간혹 에스크로에서 크로징을 할때 주택 보험증명에 문제가 있어서 에스크로 크로징이 늦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택보험은 클레임을 어떻게 취급하느냐에 따라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주택 보험 클레임을 개인에게 두는 경우, 다른 한가지는 주택 자체에 두는 경우 입니다.

 

예를 들어서 A 가 주택을 구입하려고 에스크로를 열었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주택 클레임이 한적이 없는데 보험사에서는 주택 클레임이 3년 안에 있다고 하여 가입 거부가 되었습니다.

이때는 다른 주인이 살고 있으면서 에스크로중인 주택에 보험 클레임 기록이 있었던 것이지요.

 

다른 하나는 에스크로 들어간 주택에는 전혀 클레임이 없었지만 주택 구입하려는 B가 3년이 지나지 않은 주택 클레임이 있어서 주택보험이 거부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따라서 보험 일을 하면서 매번 느끼는 일이지만 가장 좋은 보험사는 각각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보험사가 가장 좋은 보험사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런 상황에 있다면 그 상황을 가장 잘 받아주는 보험사를 찾으면 되고 /

어떤 지역에 주택 보험 가입이 어려우면 그 지역을 받아주는 보험사를 찾으면 되는 것입니다.

반드시 있습니다 !!

 

자동차 보험에서도 마찬가지로 어린 자녀들이 운전자로 추가 되야한다면 현재 어떤 상황에서 자녀가 운전자로 가입을 하는지 그에 가장 적합한 보험사를 찾으면 그것이 가장 좋은 보험사가 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운전자가 3명인데 자동차는 4대가 되는지 2대의 자동차에 자녀를 운전자로 추가하는지 각각 보험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보험료가 가장 적합한 보험사를 찾기를 권합니다.

 

보험은 그야말로 case by case 이기 때문에 보험 전문가와 상의하셔서 각자에게 가장 저렴하면서도 가장 커버가 높은 보험사를 찾으셔서 예기치 않은 일에 보험 커버를 충분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