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집을 구입하실 수 있는지 없는지의 능력 측정

Kare 0 1810

많은 분들이 집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집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없음에도 론만 잘 받으면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정확하지 않은 주위의 비전문가의 충고를 통해서 그런 생각을 합니다. 

사실 미국의 론은 상품입니다. 그러므로 잘 shopping 을 하는것이 중요하며,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때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론 전문가의 의견을 신뢰하느냐, 부동산 전문가의 의견을 신뢰하느냐 하는것은 주택 구입자의 결정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부동산 전문가의 의견을 더 신뢰합니다. :-) 

하여튼 이런 오판은 개인 비즈니스를 하며, 많은 세금을 내지 않는 분들에게 더 많습니다. 
개인 비즈니스를 하면서 지난 1년 혹은 2년간의 개인과 비즈니스의 은행 스테이먼트를 가지고도 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FICO 스코어가 높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시면 부동산 전문가가 여러분의 구입 능력을 거의 정확하게 진단해 드립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전화를 주셔도 좋고, 가능하면 이메일이나 텍스트로 다음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W-2 보고액( 만일 있어면)
비즈니스 보고액 Net ( 총액에서 경비 공제하고 보고한 액수)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가하시면 
1. 다운 페이를 약간 올리면 됩니다. 
2. 약간의 이자가 높은 프로그램을 찾으시면 됩니다. 

American Realty Associates’s Non-Qualified Mortgage ("Non-QM") products are designed to provide credit opportunities for borrowers who may have had difficulty qualifying for standard Conforming and non-Conforming loan products.

 

Non-QM highlights include:

 

 

 

LTVs up to 90% with No MI

12 and 24 month personal bank statement programs

24 month business bank statement program

Ratios to 50%

FICOs as low as 620

Loans amounts to $2,000,000

Programs for borrower with recent credit events

Investor program - No Income/No asset (collateral and credit loan)

연락 주시면 좋은 길을 알려 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