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유익정보

새집 구입할때는 부동산 부로커가 도움이 안되?

영어가 불편하지 않고 세상물정을 아는 분들은 가끔 위의 제목과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직접 모든일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개발업자가 개발할때 Sales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실제적으로 개발업자를 위해서 일하는 리스팅 에이전트입니다. 어떤 사람은 아예 라이센스도 없습니다. 리스팅 에이전트는 바이어의 이익을 보호할 의무가 없습니다. 때로 현금구매를 하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는 것 역시 개발업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면 유능한 에이전트를 바이어가 끌어드려서 첫 방문을 하는것이 왜 유리한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돈들이지 않고 전문 노동력을 사용할 뿐 아니라 바이어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새집이라도  Home Warranty 가 필요합니다. 이를 꼼꼼이 챙길 수 있습니다. 
3. 내가 고용한 부로커가 유능하다면 구매에 있어서 Option 혹은 건축자재의 Quality 를 올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Oaj Cabinet 보다 Maple Cabinet , Good quality Wood Floor)
4. 가장 중요한 것은 론에 대해서 유리한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 집이라도 론에 대해서 결정권이 있는 데 개발업자의 론 에이전트를 일방적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지혜로운 결정을 여러분의 부로커거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5. 경우에 따라서 부로커가 버는 커미션에서 일부를 Rebate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새집 구입할 때는 부동산 부로커 없이 구입하시나요? 

부동산 부로커는 자신의 손님의 이익을 대변하는 유일한 무료 노동력입니다. 만일 당신의 부동산 부로커가 유능한 사람이라면 전문 노동력을 무료로 사용하고, 덤으로 돈까지 버는 일입니다. 

의문이 있어시면 언제든 질문해 주십시오. 

PS: 위의 1번 링크: 샌디에고 새집 전문 링크, 2번 링크: Kareic Real Estate 회사 웹싸이트  

박요셉
Cell: 619-370-7199
이메일: jpark7777@ao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