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뇌사상태, 김여정의 전면 등장

1. 수술실패로 김정은은 현재 뇌사상태에 준하는 심각한 상태. 아직 사망은 아닌듯 보이구요. 북한 내부 쿠데타나 강제연금 상황은 아니라고 합니다. 거동은 확실히 불가능하며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오기도 불가능으로 보임. 사망인지는 북한에서 공식발표가 있기 전에는 확인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2. 김여정(김정은 여동생)이 백두혈통으로 명목상 표면에 나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3. 아시안게임중 방한한 북한 실세 3인방이 현재 전권을 행사하고 있으며, 북한 주민의 동요와 또 다른 북한 내부 세력의 준동을 막기 위해 평양에 계엄령 선포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북한 내부는 김일성일가의 후광 없이는 주민통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저 3인방이 다른 세력의 견제나 주민봉기의 위험을 안고 표면상의 지도자로 나올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김여정을 명목상의 지도자로 표면에 내세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4. 지금 평양은 여러 세력에 의한 알력싸움이 굉장히 심한 상태입니다. 당장 붕괴는 안하지만 예전처럼 1인독재는 불가능한 상황이라 조만간 문제가 발생 해도 크게 발생할 여지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5. 한국과 통일문제를 협의할 여지는 거의 없으며, 김정은이 공식 사망하거나 김여정체제로의 전환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중국이 최우선 협의대상이 됩니다. 6. 중국식 시장개방을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할 확률이 높습니다. 7. 지금 이 사실을 알고 있는 통합진보당 최고지도부와 예전 경기동부연합 인사들은 동요상태입니다. 8. 북한 내부 권력층끼리 노선갈등이 심화되고 알력싸움도 빈번함. 내부붕괴로 인해 내년에 북한이 전례없는 변화를 맞게 될 것은 분명합니다. 북한 내 친중(親中)세력의 입김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중국이 under table로 대리통치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엘퓌쥐 2020.04.21  
일개 유튜버 가 국정원, 청와대 등 국제사회 뉴스 보다도 더 일급비밀을 알고있다는 식이네.. ㅋㅋ
Sams 2020.05.01  
북한에 정보원을 심어둔 태영호와 지성호!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냐? 박정희가 남겨둔 위대한 유산인 국가보안법으로 다스려야 하지 않을까??
북한정부를 비난하다 내려와서 남한정부도 비난하는데 이번기회에 반정부 시위하며 대한민국 국민이 낸 세금으로 정부 보조금 받는 탈북단체들을 해체하고 북으로 돌려 보내야 한다고 생각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