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사진 강좌 안내

사각통 세상 0 5315
사각통 세상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네차례에 걸쳐서 강좌를 하려합니다.
강사님으로는 Sam Hur씨가 수고해주시며, 모임 장소는 Collwood Terrace Conference Room 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
강사님: Sam Hur
모임 장소:
Collwood Terracfe Conference Room
4518 54th Street
San Diego, CA 92115
모임 시간:
3월 9일 (금) 07:00 PM
회비: $40.00
연락처:
정 호: (619) 316-4182
이번주 강좌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번주 금요일은 사진 가져오신걸들 가지고 기본적인 구도와 노출에 관한 이야기를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미리 컴퓨터에 라이트룸 설치를 위한 사전 사양을 확인하고 라이트룸 구동가능한 컴퓨터에는 라이트룸을 인스톨하는 시간을 좀 가질까합니다.

그리고 시간 여유가 된다면 기본적인 라이트룸 메뉴 설명을 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주말동안 찍은 사진을 새로 뽑아서 그 사진들은 가지고 이야기하고 그리고 어떠한 방식으로 사진을 보정할지 의존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임의로 보정한 사진을 출력해서 전주에 뽑아온 사진과 비교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합니다.
라이트룸 기본적인 보정에 관한 강좌도 할 생각입니다.
이번주(3월9일) 준비물 : 저번주 출사에서 찍은 사진 프린트 세장, 유에스비나 외장하드로 파일갖고오기. 노트북 가지고오기.
다음주 (3월16일) 준비물 : 주말동안 새로찍은 사진 세장. 프린트한 사진들 원본파일. 노트북.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