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타주 총기면허소지는 인정되는가요?

.. 3 4043
캘리가 아닌 타주에서 교육받고 백그라운드 첵업해서 받은 총기소지면허가 캘리에서도 인정되는가요? 힘들게 면허를 갖었는데 그곳에서도 인정되는지 궁금해서요. 답에 미리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Peter 2011.11.28  
Open carry 링크 참조 바랍니다. http://www.californiaopencarry.org/CaliforniaOpenCarry.pdf
집안 보관용은 또는 사격용 사냥용은 라이센스가 필요 없습니다. 10일 back ground check 기간이 있습니다. CCW Law 서술되어 있는것보단 까다롭습니다. city 마다 틀리기 때문에 해당지역 Chief of Police or County Sheriff 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Peter 2011.11.26  
안녕하세요, 타주 총기소지면허라 하면 CCW(Carrying a Concealed Weapon) 말씀 하시는지요?  그렇다면 캘리포니아는 타주 CCW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타주에 비해 CCW를 발급받는데 많은 제약이 있어서 그런 조항에 해당하지 않으면 거의 불가능합니다.
California law does not recognize CCW licenses issued in other states. (PC Section 12050). 하지만 Open Carry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Pistol을 보이게 소지하고 다니는데 단 총과 총알을 따로 분리해서 보이게 소지하고 다녀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제약이 있고(공공장소에서 일정거리 유지..등등) 이 룰을 모르는 시민 들로부터 보고가 들어가기 때문에 불심검문을 많이 당합니다.  아래 링크 CCW에 관한 정보 참조 바랍니다.
http://www.lakesheriff.com/Assets/Sheriff/docs/CCWapp.pdf
나그네 2011.11.27  
감사합니다. 그런데 알려주신 링크에는 검사조항이 많기는 하지만 그리 힘들일은 없어 보이네요. 나쁜 기록이나 나쁜 사람이라는 증명에는 해당사항이 없고 자격조건도 뭐 그리 까다롭지 않은데. 샌디에고는 이정도가 제약이 되는 사람이 많은가 봐요? 오픈 캐리에 대한 구체적 설명은 없는것 같은데. 어디에 나와있나요? 그리고 컨실캐리가 아니라 집안에 호신용으로 두는 총을 구입하는 것은 어떤가요? 어렵나요? 사격은 좀 한 편이라 초보는 아니구요. 이것 저것 구경 별로 다 하면 한 1만 5천발 이상은 쏴봤나 그래요.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