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ocean beach pier로 낚시하러 가려고 하는데..tip좀 주세요..(처음해봅니다.)

처음낚시 3 6315

태어나 첨으로 낚시를 아이들과 해보려고 하거든요.

인터넷을 뒤지다가 ocean beach pier가 제법 큰것 같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하고 싶어서 해보려고 하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곳으로 갈때 알고 가면 좋을게 있을가요??

예를 들어 오전에 가는게 좋은지 오후가 좋은지...아니면.... 굳이 피어 끝까지 갈필요가 없다는든지..

뭐...아무 팁이라도 있으면 부탁 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낚시왕 2011.08.18  
저두 초보라 장비구입시 낚시에 대해 조금 아는 친구랑 같이 갔어요. 물론 낚시대 사야하구요 낚시줄이 메어있는 일체형보단 저는 줄은 따로 사서 했구요... 바늘, 추, 칼, 작은 뻰찌(고기낚고 낚시바늘뺄때) 그리고 월마트나 타겟 가시면 의자 20불내외로 구입가능하실거구요. 될수있음 장비 담을 조그만 가방도 있으면 좋겠네요..피어에 텐트공간은 안나올것 같네요.. 나중에 라이센스 구입하셔서 해변 또는 강 낚시할때는 있으면 편하겠네요.  음식은 간단하게 준비하셔도 될듯하구요 술은 피어에서는 금지에요~
처음낚시 2011.08.17  
답변감사합니다.
근데. 짐(의자나 작은텐트라든가)은 뭘 가져가면 좋을까요.

음식을 가져가도 되는거죠?

애들도 어리고 많기도 하고..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오늘 월맛에 가서 낚시도구도 사려고 합니다.
낚시왕 2011.08.17  
오션비치 낚시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두 종종 가는데아무래도 바닷가라 밤에 찰수도 있으니까 긴팔은 챙기시는게 좋구요 주차장이 새벽2시까지 사용가능해요 고딩어가 마니 잡히구 미끼로는 새우나 오징어 또는 잡은 고딩어 쓰면 좋아요. 낚시는 피어끝이 좋구요 저는 밤에만 가봐서 낮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요새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는 밤엔 사람많아요.  또 궁금한거 있으시면 글 남겨주셔요~ 아이들과 같이 오는 사람들 많아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