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안녕하세요 강아지 모임은 언제 하나요? ^^

강아지 모임 1 3972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쁜 강아지를 입양하게 돼었습니다^^~

Breed 는 chiweenie 에요. ( chihuahua and dachshund mix)

한번도 키워본 적이 없어서 질문이 많습니다. 강아지 모임은 언제 하나요?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나지맘 2011.06.22  
반갑습니다. 코카 4살짜리 남아를 키우고 있는 나지맘이예요.

6개월전에까지 강아지가 사회성을 길러주어야 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 강아지를 개공원같은곳에  자주 데리고가셔서 다른 강아지들과 함께 놀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제가 아시는 분은 그렇게 말씀드렸는데도 집에서만 키우시더니 강아지가 스트레스 받고 배변훈련도 안시켜서 아무데다 똥싼다고 불평하더니 결국 남에게 주더군요... T_T 

강아지는 주인이 인내심을 가지고 반복된 훈련과 교육이 있어야만 주인이 원하는 데로의 강아지가 됩니다.  인내심이 없으면..음... 힘들지요.. (딴 이야기로 셋네요..--;)


강아지 모임이 예전에 한번 해볼려고 하다가..제가 몸이 안좋아서 캔슬된 이후 한번도 갖질 못했어요. 여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대로 답변해드리도록 할께요. ^^
저를 만나시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쪽지 주세요. 제 아이디는 sd4989입니다. 위의 로그인 부분에 보면 쪽지라고 되어있는데 거기 클릭하시면 보낼 수 있어요.

배변훈련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 이것만 되면 90%는 해결이라고 보심되요. 구글이나 네이버 등등에서 검색하시면 정말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요.

그리고 매일 이빨 닦아주고요. 중성화수술해주시고요. 귀가 덮혀있는 아이들은 귀청소도 해주시고요. 항문낭도 가끔 짜주시고요(밖에서 배변보는 아이들은 항문낭이 별로 없더라구요)

자식키우는것처럼 손도 많이 가고 신경도 많이 써야합니다. 
평생 반려견이라는 생각으로 강아지랑 행복하게 사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