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이번 주에 운동하실 분?

AproH 0 698

 

지지난 주말에 가족(와이프, 2살 아들)과 함께 서울에서 샌디에고로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지난 주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 갔는데요... 생각보다 낮에 적적해서, 운동이라도 하고 싶은데 같이 하실 분 계신가요? 전 다음 주부터 출근이라서, 이번 주에는 중간중간에 짧게 일 보거나 책 읽을 시간을 제외하곤 아침부터 계속 시간이 있습니다. 아마 평일 낮에는 다들 일하실 테니까, 시간이 없으실 것 같지만요.

제가 조금씩 할줄 아는 운동은 골프/ 농구/ 당구/ 축구/ 헬스/ 탁구 정도 입니다. 축구는 그냥 발로 공 찰수 있으니까 할줄 안다고 한 것이고요. 골프는 생각해보니 클럽이 아직 한국에 있긴 합니다. 오늘 저녁도 아주 심심할 것을 대비해서, 혼자 농구라도 하려고 조금 전 농구 공을 하나 샀으니, 장비가 있는 것은 사실상 농구 하나 뿐이군요. 

 * 그런데 이 글은 어느 분류의 게시판에 올려야 할지 모르겠군요. 좀 더 활발해 보이는 골프 게시판에 우선 올립니다.

 * 저는 13385 Highlands Pl.에 있는데요. 보통 지역을 공유할 때, 어떻게 구분해서 말씀들 나누시는지 몰라서, 좀 구체적인 주소로 적었습니다.

 * 나이가 중요한지 모르겠지만, 스포츠를 아주 격렬하게 즐기기엔 조금 후반 이긴 합니다.^^ 30대 중-후반.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