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단체, 모임

미식회 in 샌디에고 (새해 첫 모임)

-ristan K. Kim 1 1256

안녕하세요. 
Happy New Year!

올해의 첫 미식회는 1월 19일 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갖습니다.
장소는 Juniper & Ivy입니다.
 

http://www.juniperandivy.com/ 


셰프 Richard Blais가 운영하는 곳으로 수시로 바뀌는 창의적이고 고급스런 음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셰프에 대한 위키피디아 정보가 있어 아래 소개합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Richard_Blais

요리뿐 아니라 디저트까지 훌륭하고, 또 분위기도 모던하고 세련된 레스토랑입니다. 

모임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톡 (tristan5696) 또는 ikleinblue@지메일.컴으로 연락주세요.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참고로 말씀드립니다.
지난 두어 달 동안 샌디에고 사람 홈페이지에 공지를 하지 않았지만 모임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수가 너무 많아지면 레스토랑에 예약하기도 쉽지 않고 회원들간의 친목도모도 어려워질 수 있는 까닭에, 앞으로도 매번 모임이 있을 때마다 이곳에 공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셋째주에 정기 모임이 있으니 미식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참가 인원이 모두 찬 관계로 이번 모임에 대한 신청은 마감하겠습니다. 다음 정기 모임은 2월 중순에 있습니다. 그 때 가서 에스디사람에 공지를 안하게 될 수도 있으니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개인적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