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단체, 모임

자료가 없습니다.

백돌이 (100타 이상)에서 스크래치(72타) 골퍼가 되기까지.

양영준PGA골프 0 350

안녕하세요. YJ PGA 골프 아카데미의 양영준 PGA 프로 입니다.

아직 막 골프를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지인들과 라운딩을 하는 것만으로도 스코어에 상관없이 기분 좋은 일이지만 구력이 있는 분들에게는 이제 스코어를 줄이고자하는 욕심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구력이 생기다보면 언젠가는 스코어가 줄어들 것이라는 기대감에 열심히 연습하며 라운딩도 합니다. 하지만 정작 스코어는 쉽게 줄어들지 않고 실력이 정체되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바로 그때 올바르게 공치는 방법과 플레이 하는 방법을 배운다면 누구나 원하는 스코어를 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두분에게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한분은 여성분으로 처음 레슨을 받으러 오셨을때 당시 평균 스코어는 90대 중반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한분은 남성분으로 100타 이상 치는 분이였습니다.

레슨을 시작한지 1년 2개월만에 여성분은 9 오버파 남성분은 72타를 기록하셨다고 기쁨을 나누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남성분의 경우 이제 안정적으로 70타대를 치고 있다고 추가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분들 외에도 YJ PGA GOLF의 많은 레슨생분들이 스코어를 줄여 나가고 있습니다. 

골프에서 중요한 것은 공을 때리는 법, 플레이 하는 법 그리고 스코어를 줄이는 법입니다. 예쁘고 멋있는 스윙은 추가로 따라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맹목적인 스윙 연습보다는 스코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을 배워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언제나 상담 문의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양영준 PGA 프로

YJ PGA GOLF ACADEMY 대표

미국 PGA A CLASS MEMBER

미국 USGTF MASTER GOLF TEACHING PROFESSIONAL

미국 USGTF 외국어과정 샌디에고 지부장

한국 KPGA 프로

 

* 골프 티칭 프로가 되길 원하시는 분들은 라이선스를 취득 할 수 있는 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YJGOLF@PGA.COM

전화    858-822-9262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