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 단체, 모임

자료가 없습니다.

수요 미식회 in 샌디에고 (SD 레스토랑 주간 특별 모임)

-ristan K. Kim 1 577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레스토랑 위크 (SDRW: 9/24-10/1)를 맞아 저희 미식회에선 평소보다 다소 많은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레스토랑 주간엔 샌디에고를 대표하는 레스토랑들이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를 중심으로 2-4개의 코스 요리를 20-40불로 정해진 가격에 내놓습니다. 그래서 솜씨 있는 셰프들이 코스 요리로 기획한 음식을 어느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이번에 저희들이 고른 레스토랑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어제는 레스토랑 위크가 시작하는 날이라서 샌디에고의 대표적 프랑스 레스토랑 Cafe Chloe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평소라면 40불 정도하는 메인과 애피타이저 (또는 디저트)로 이루워진 2 코스를 20불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리 공지를 하진 못했지만, 다른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런치 메뉴:
https://www.sandiegorestaurantweek.com/wp-content/uploads/2017/09/RW-Lunch-9-2017.pdf 

 

2. 지난번 모임을 라호야의 George's at the Cove에서 가진데 이어 이번엔 운치있는 코로나도 섬으로 갑니다. 방문할 곳은 Primavera Ristorante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고 이번 레스토랑 주간 동안에 내놓은 음식에선 메인요리 칼라마리 스테이크, 그리고 티라미수, 젤라토 등의 디저트가 눈에 띄네요. 모임 일시는 이번 주 금요일 (9/29) 저녁 7시입니다.

SDRW 기간 동안의 저녁 메뉴: 
https://www.sandiegorestaurantweek.com/wp-content/uploads/2017/09/Sept-restaurant-week-dinner-menu-2017-final.pdf

 

3. SDRW의 마지막 날엔 샌디에고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 중에서도 손꼽히는 Cucina Urbana를 찾아갑니다. 이곳은 전식, 본식, 후식 모두 맛과 담음새가 훌륭한 곳인데 SDRW 저녁 코스 음식을 30불부터 시작하는 놀라운 가격으로 내놓아서 꼭 한번 가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인은 파스타, 피자 등의 기본 메뉴부터 와규 스테이크, 문어 구이 등 고급스런 음식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가 모이는 일시는 일요일 (10/1) 저녁 5:30입니다. 


SDRW를 위해 마련한 저녁 메뉴: 
https://www.sandiegorestaurantweek.com/wp-content/uploads/2017/09/CU-SDRW-09.2017-Dinner-1.pdf

 

2, 3번의 레스토랑이 SDRW 동안 특별히 내놓은 음식을 저희와 함께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제게 쪽지 주시거나 tristan5696으로 톡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 모두 좋은 한주 보내시기 바랄게요~.

1 Comments
-ristan K. Kim 09.28 22:48  
지금까지 참여 의사 밝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샌디에고 레스토랑 주간에 대한 관심 때문인지 다른 때보다 더 많은 분들이 연락 주셨네요. 하지만 예약한 자리가 한정된 관계로 이제 부득이하게 참가 신청을 마감합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미식회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쪽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