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영주권이 절실한 여성분

-a 5 6825

안녕하세요, 

신체건강한 키 178cm의 운동좋아하는 20대 미국 시민권 한인입니다.

결혼을 통해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여 미국에서 자리잡고 생활하고싶으신 여성분(20대~30대 초중반 여성) 찻습니다.

경제적으로 까지 전적으로 시민권남성에 의존하려는 분은 사양이에요 ^^.

이메일로 본인 사진 프로필 소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내실때 기본적으로 본인 취미 거주지 학력 현재 하시는일 영어실력수준 영주권취득후의 목표등은 꼭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캘리포니아 LA/OC/SD 지역분 환영 

쪽지 남겨주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5 Comments
tbtruth 2017.07.27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이민 상황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 그들의 이야기를 말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인종차별, 증오 및 불평등이 만연한 현 시점,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의 misogynistic rhetoric and beliefs 을통해 한발 뒤로 물러선 현재 미국 국가에서, 서류 미비 이민자들은  ‘범죄자’ 로 취급되며, 이민 배경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야 하는 인권들을 못받으며, 때로는 사람 대접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오해를 받고있습니다.

생각해보싶쇼… 당신 주위에 있는 서류 미비 이민자 친구나 이웃에게 “그냥 얼른 남자 만나서 결혼해서 살길 찾아라…”, “한국으로 돌아가는게 어떨까?”, “너는 일을 못하는게 아니고, 일을 하기 싫어하는거니?” 라고 말해본적 아님 생각이 든적이 있으십니까?

서류 미비 이민자들도 ‘인간’ 입니다. 서류 미비 이민자는 모든 사람들이 갖추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 교육을 받을 권리, 직업을 가질 권리, 미국에서 기회를 가진 삶의 꿈을 꿀수있는 권리, 결혼을 안하더라도 열심히 공부해서 스스로 직업을 갖고 시민권 없어도 일할수있는 권리.

Being of undocumented status is not a crime, nor is it a means to invite inhumanity amongst the ways we treat each other interpersonally through our words, actions, and thoughts. Laws itself may be in place, but they are not always dictated by humanity or justice. As St. Augustine said, “An unjust law is no law at all” and as Reverend Martin Luther King Jr said, “One has a moral obligation to disobey unjust laws.” 

오히려 옳은 법이 있다면 그것은 오직 하나님의 법입니다.

결혼은 인간의 권리를 얻는 유일한 수단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미국 이먼법이 서류 미비자로서는 ‘시민권 얻기위한 방법은 결혼 밖에 없다’ 라는 현실을 만들고 있더라도, 최소한 사람들이 서로를 대할때, ‘법이 이같은 말, 행동이나, 시선을 ‘justify’ 한다’ 라고 생각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같은 말로 인해 상처받을수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상황에 민감하게 대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나 2017.08.04  
가지가지 하시네요
서연아빠 2017.08.18  
신체는 건강하시다했는데 정신은 치료가 필요해보이시네요.
사람을 만나면 서로 상처만 줄테니, 치료부터 하셔야 행복하실수 있겠습니다.
자존감에대한 서적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elody 2018.05.02  
저도 동의합니다. 안타깝습니다..
Fkh 2018.01.05  
본인 스펙이나올려보세요.
178에 20대 시민권 이게 전부입니까?
정신나간 ㅉㅉ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