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진식태극권.기공 배우세요.

-ansdesign 2 4279
진식태극권.기공 강좌 안내 -혈액 순환,정신 집중,스트레스 해소,관절염에 효과

출라비스타 : 매주 금요일 6시 30  : 2013 PORT CARDIFF CHULA VISTA, CA 91913

발보아 : 매주 일요일 8:30 :Lindbergh Park, San Diego, CA 92111

진씨태극권은 현존하는 모든 태극권의 원형으로 중국 하남성 진가구 진씨일족 9대진왕정 조사가 창시한 가전무예이며 현재까지ㅡ 500년 가까이 가족들에 의해 전수되고 있습니다.
진씨태극권의 전사경을 통해서 기경팔맥 중 오맥 (음유맥,양유맥,음교맥,양교맥,대맥)을 
먼저 뚫고 기본공의 완성 후 임맥 독맥 그리고 충맥을 뚫어주며 전신경락을 열고 강한 내공을 형성하여 건신 및 무술적 측면에 탁원한 효과가 있습니다. 
 
진식태극권은 동(動)과 정(精)의 절묘한 결합을 통하여 내기(內氣)로서 외형(外形)의 움직임을 이끌어 내는 운동입니다. 
옛말에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라고 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로 움직여야 건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내기(內氣)의 소통에서 외형(外形)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또 오장육부에서 사지백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바로 이 “움직임(動)”에 달려있습니다.

진식태극권에서 사용하는 전사경 즉 순전사와 역전사의 나선운동 및 호형동작을 비롯하여 상하상수 내외결합 쾌만상간 절절관관등이 뜻하는 바는 모든 동작이 하나로 일체 되어 서로 융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인체 모든 장부조직에서부터 피부조직 관절 인대 힘줄근육에 이르기까지 모두 움직이고 단련이 되는 것입이다.
지속적으로 태극권을 수련하면 심신안정은 물론 근육이 발달하고 골격구조에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 요사이 많은 분들이 고통을 호소하는 퇴행성 관절염뿐만 아니라 류머티즘 관절염 등 다양한 관절염 환자의 운동요법으로 아주 유용합니다.

진식태극권을 수련함으로써 얻게 되는 칠복

하나:태극권수련은 적극적인 휴식이 된다. 
둘:전신의 근육과 내장 혈관 등 모든 곳에 대한 마사지 효과가 있다.
셋:태극권수련은 체내에 있는 기혈의 흐름을 가장 좋은 상태에서 진행시킨다. 
넷:태극권수련은 오장과 전신의 탁한 기를 내보내고 우주 대자연의 맑은 기를 받아들임으로 항상 몸 안을 청결한 상태로 만든다.
다섯:태극권수련은 자기 주위가 모두 물이 되고 체내의 액체와 섞여서 움직임 속에서 몸의 내와 외를 합일해 나간다.
여섯:태극권수련은 공간에서 태극원 디자인해 나간다. 자기 몸이 만드는 크고 작은 동그라미 운동이 전체적으로 아름답기 그지없는 태극의 그림이 된다.
일곱:태극권수련은 참장공이기도 하다. 움직이지 않는 무극장에서 한번 움직였다 하면 음양장이 된다. 움직이는 참장공이 그 본질을 이룬다.

샌디에고 한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 : 619-677-0404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태권도 2018.04.11  
유투브 보면 기로 다 물리친다는 분들 실제 UFC랑 붙으면 박살 나던데... 이거 정말 효과 있는거 맞나요? ㅋㅋ
-ansdesign 2019.12.09  
태극권.기공 클래스가 주소가 변경 되었습니다.
4683 Mercury St Suite H San Diego, CA 92111
(balboa & mercury, 소망교회 옆)
info@goldenrishi.com  |  https://goldenrishi.com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