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DRL drone racing 의 첫 챔피온이 나왔습니다.

Kare 0 2527

UFC 가 처음 나왔을 때 사람들은 무관심했습니다.이를 League 로 만든것이 MMA 입니다. 그 창업자는 많은 돈을 투자했지만 결국 실패하고 500만불에 지금의 MMA (UFC)President 인 Dana White 에게 팔았습니다. 그것이 지금은 4천배에 달하는 $20 Billion 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Drone Racing 은 2016년에 시작되었지만 이를 진행할 기구가 만들어진 것은 올해가 처음입니다. 이 기구가 DRL 입니다. 첫 정식 경쟁에서 Illinois 의  Johnny 라는 젊은이가 챔피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라는 말을 처음으로 쓰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하는것은 DRL 의 역사가 아닙니다. 앞으로 Drone 이 생활화 될것이라는 현실적 문제 때문입니다. 영화를 찍는다든지 전문가가 주로 사용하든 것이 이제는 전점 더 우리 일상생활에 활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이 접근하기 어려운 곳의 사진을 찍는 직업, 큰 개발업자에게 필수가 되었습니다. Amazon.com 이 곧 Drone 으로 Delivery 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부동산 인스펙터들도 지붕의 기와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미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사용 용도가 무한정이며... 결국 앞으로의 전쟁도 Drone 이 대신할 것이라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Drone 을 날리는 자체가 위에서 말한것처럼 스포츠로 이미 대뷰했고 ... 미래에는 UFC 를 능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Drone 을 무시하면 시대에 뒤떨어질 수 있다는 염려를 주고 있습니다. Drone Club Member 들은 지금현재에는 대부분 외국인입니다. 한인 Drone Club 을 만들어 여가 를 즐기고, 건강을 유지하고, 또 시대에 뒤지지않는 준비를 해야 하리라고 봅니;다.

관심있는 분들이 계시면 서로 연락하고 기회를 만들어 봅시다.  

관심있는분 연락 주십시오. 

Cell: 618-370-7199 (텍스트가 좋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