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샌디에고 농구동아리 소개합니다!

allen 1 3304
 

 

 

안녕하세요!

 

저희 농구동아리를 소개하고, 샌디에고에서 농구를 즐기시는 분들과 함께 하고자 글을 씁니다.

 

밑에 농구 같이해요~(UTC지역)” –‘글번호7259’이라는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현재 약 15분의 인원중 매주 8~12명 정도 운동을 함께 하고있습니다. 구성원은 대부분 학생분들과 직장인들로, 나이는 20~40대 다양하게 있구요, 매너와 존중을 우선시 하면서, 체력증진 및 우정교류의 목적으로 운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아침 7 30~10시에 UCSD gym에서 (실내코드) 운동을 하고있는데요, 시간은 대부분 참가자들의 선호시간과 gym의 시간표(10시부터 다른 클래스가 있어서 비어있는 시간을 사용하느랴..) 를 절충하여 선정하였고, 2년전에는 야외 아스팔트 코트에서 운동을 했으나 종종 부상자도 나오고, 날씨 때문에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UCSD주말엔 주차 무료) 실내코트를 찾아 사용중입니다.

 

수준은 높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리 어느팀에 속된말로 발리거나 일방적인 경기를 할 정도로 못하진 않습니다. 나름 동아리 출신도 많고, 운동능력 좋으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재미있게 즐기시는데에는 문제 없을겁니다!인원과 상황에 맞춰서 매주 3:3 / 4:4 (하프코트) /5:5(풀코트) 2~3시간 정도 타이트 하게 즐기고 갑니다.

 

대부분 직장인 분들은 박사과정 마치시고 미국에 정착하시거나 파견을 나오신 분들이시고, 학생분들은 포닥,박사,석사,학사 다양합니다. (멕시코에서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오션사이드, 파웨이등등 샌디에고 각 지역에서 참여 해주십니다!)

 

연락은 이메일로 우선 주시길 부탁드리고, 이메일로 참석을 확인 하면, 카톡 단체방으로 모셔서 인사드린 다음 농구장에서 뵙길 선호합니다. 연락주실 이메일은 allen.kim8@gmail.com이고, 연락 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장드릴께요!

 

농구 좋아하시고, 운동을 함께 하시면서 친목도모를 하고싶으신 분들 계시면 연락 주시고 참여해보셔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JL 2016.05.14  
위에 이메일로 혹시 연락못 받으시면 제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세요 제 이메일 주소는 joonlee911@gmail.com 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