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오레건주 차량등록 Sales Tax절약비법 질문

금돼지 2 3311


1. 오레건주에 아는 분이 계셔서 그분 주소지를 빌려서 차량등록을 오레건주로 하고 번호판도 오레건주번호판 발급받으면 합법적으로 세일즈택스 면제되나요? 보험도 오레건주 주소지로 들어야 하겠죠?


 2.등록할때 차량도 혹시 오레건 DMV에 가져가야 하나요? 본인만 뱅기타고 오레건 DMV에서 번호판 받아서 오면 안되는지...

딜러 말로는 차량등록할 오레건주소만 있으면 차량을 캐리어로 오레건 주소까지 쉬핑하고(500불내외밖에 안한답니다.) 오레건번호판 달고 운전해서 내려와서 캘리에서 타도되.. 너 집 두개라고 하면되...미국에 집 두개인 사람 많아... 라고 하는데 캘리에서 오레건 번호판 장기적으로 달고 다녀도 별문제 없는건지요? 저희 아파트에 텍사스번호판 차량들이 꽤 많이 보입니다. 텍사스가 조금 싸서 그런지 고급차들이 주로 텍사스번호판을 달고 있네요.

 

경험자분들의 의견 기다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금돼지 2016.04.04  
여기서 사서 오레건으로 차량 케리어에 실어보내 등록하러 보내는건 쉬핑비도 싸서 별 어려움은 없습니다만, 저도 비행기타고 가서 직접 등록하고 돌아올 수고는 충분히 있는데요, 딜러가 오레건에 주소만 있으면 아무문제 없다고 하는데.. 근데 문제가 면허증이 문제가 되나요? 그냥 오레건주소만 있으면 안되는 건가요? 차량등록할 때 여권이랑 I-94로 아이디 제출하면 안되는 건가요?
경험자 2016.04.03  
괜히 세일즈택스아낄려다가 큰코 다쳐요. 그냥 캘리에서 세금내고 편하게 타세요.
vin number verification 해야해서 차량등록주에 DMV까지 가서 확인해야합니다. 만약 차량을타주에서 구매를 한다며요. 오레건주에서 구매하시면 상관이 없겠지만.
만약 현재 면허증이 캘리포니아 면허증이면 오레곤주 면허증으로 바꾸셔야하고 복잡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법적으로 2주안에 타주번호판을 캘리포니아주 번호반으로 바꿔야합니다.
참고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