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종교, 신앙 코너

하늘과 땅(돈돈돈)

갈릴리 0 107

하늘과 땅(돈돈돈)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이 얼마나 많은가?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기 위해서

또 필요한 것이 돈이다. 세상 살아가는데 돈으로 하지 못할 일이 얼마나 되겠느냐? 라고 할 정도로

돈으로 많은 일을 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이다. 돈이 아니면 세상을 살 수 없다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신다. 돈 없는 자도 오라.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없이 포도주와 젖을 사라.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주고 배부르게 하지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이사야55:1-2)

 

예수님 40일 금식 후 마귀가 와서 시험할 때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으로 산다. 예수님이 나의 양식은 하나님의 뜻, 일을 행하는 것이다. 예수님 나는 생명의 양식 이다.

내 몸은 생명의 떡이다. 내 피는 죄를 용서하는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이 수가성 여인에게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다. 하나님은 사람을 세상에서 돈으로 살도록 창조하지 않으셨다.

 

하늘과 땅. 하나님과 사람. 영적인 것과 육적인 것. 세상은 무엇을 하든지 돈으로 해야 하는 것이 많다.

그러나 하나님의 것. 하늘의 것. 영적인 것은 돈으로 할 수 없는 것들이다.

시몬이라는 사람이 하나님의 것을 돈으로 사려고 했던 일을 기억한다.

세상양식은 썩어지고 더러워지고 쇠하여지는 것이다.

하나님의 양식은 썩지 않고 더러워지지 않고 쇠하여지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선지자는 외치고 있다.

하나님께 나아와 들어보라고 외치고 있다. 들어보고 듣고 난 후 결정하라는 것이다.

하나님께 나아와 들으면 좋은 것으로 기름진 것으로 즐거운 것을 얻을 것이라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필요한 것들을 공짜로 주시겠다는 것이다.

누구든지 언제든지 조건없이 오라는 것이다.

하나님께 가기만 하면 된다. 하나님은 할 수 없는 일을 하라고 요구하지 않으신다.

하나님의 초청의 말씀을 사람들이 듣지 아니하고 사람들이 하는 일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가?

? 양식 아닌 것을 위해서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헛된 삶 살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이러한 삶의 축복 안으로 들어오라고 선지자는 초청하고 있다.

하나님은 먼저 말씀하시고 말씀하신 것을 반드시 이루시는 하나님이시다.

여호와가 말하였으니 이룬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님께서 가르쳐 주셨다.

하나님은 언약(약속)이라는 방법을 통해 주셨다.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라는 말은 하나님의 언약을 받은 사람이라는 말이다.

하나님은 아브라함과 할례 언약. 이삭과 맹세 언약. 야곱과 영원한 언약을 세우셨다.

하나님의 언약을 수행하기 위해서 완성자로 오신 분이 예수그리스도이시다. 이제는 예수그리스도

를 통해서 하나님은 하나님의 모든 것을 다 말씀하시고 보여주시고 가르쳐주시고 모두 다 하셨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모든 것을 다 알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믿음이다.

언약하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언약을 이루셨다.

예수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언약 따라 이 땅에 오셨고 하나님의 언약을 성취하셨다.

언약을 성취하신 하나님을 믿는 믿음 하나님의 언약을 완성하신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필요하다.

이 믿음으로 구원을 얻는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