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SD에서 Supplemental questionnaire를 받으셨습니까?

flexSD 0 1828

UCSD Supplemental Questionnaire Response Guideline

UCSD 매년 다른 질문을 가지고 supplemental questionnaire 요구하는데 올해에는 다음의 한가지 질문에 대한 답만 요구하고 있습니다.

“Are there any personal circumstances such as employment, family responsibilities or illness that have significantly hampered your ability to achieve academically thus far? How do you feel these circumstances have prepared you to overcome any personal challenges that might occur while at UCSD?”

질문은 지원자의  학업 성취능력 (특히 대학에서) 성공할 있는지 여부) 확신이 없을때 요청되어 지는데  성적, 시험 점수 또는 기타 지표가 일치하지 아니함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1) A보다 B 많음에 비해  SAT / ACT / AP 점수가 높을 .

2) 고등학교 과정의 점수는 B C학생인데 비해  대학 과정에서는 모든 점수가 A 보일

3) 완벽한 all A 's 하지만 대조되는 낮은  SAT / ACT / AP 점수

4) 학년 / 또는 학기 간의 심한 성적 변동

5) All A 학생이면서 특정 과목이나 수업에서 있어 C 보이는 경우

위에서 언급 범주 어느 하나 혹은 이상이라도  해당하는지 혹은  UC 지원서에 있어 어떤 이유로든 학업 부분에 있어 불일치를 보이고 있는지의 여부를 파악해야 합니다.

UCSD 답변을 통하여  불일치를 설명하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불평 수있는 기회가 아니라  지원자가 처했던 장애물을 객관적 으로 설명하고 ( 사실에 대한 설명을 바탕으로) 장애물로 인해 학업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하지 못했던 이유 설명해야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것은, 장애를  견뎌내거나 극복하는 등의 경험이  앞으로 대학 생활중에 다시 만나게 될지도 모를  상황에 처할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에 대처할 있는 능력으로 어떻게 변모 시켰는지  피력하는 기회입니 .

 

혹시 아직 가을 학기 성적을 받았다 해도 성적표  양식을 작성해야 하고 성적을 IP 또는 진행 (in-progress)으로 입력해야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