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소독제 (Hand Sanitizer) 판답니다.

HBM123 4 795
판매 완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Wendy J 05.11  
안녕하세요 ! 오늘 H 마트 앞에서 Hand Sanitizer 구매한 사람이에요.

제가 원래 인터넷에서 누굴 추천 하는걸 좋아하지 않지만 정말 이분이 파시는건 정말 저렴하고 손해보지 않아요.

제가 병원에서 일하는데
지금 손 세정제도 가격이 너무 올라서 힘든 시점에 정말 저렴하게 잘 샀어요. 그리고 이분께서 지금 병원에서 일하시는 분들 찾고 있던데 혹시 병원에서 일하시면 연락한번 해보세요. 저는 이분께 500ml 손 소독제  5개 그리고 작은 손 소독제12개 해서 80불에 샀답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2주에 한번 씩 공급 해주시기로 하셨답니다

지금 다른 병원도 저희 병원과 마찬가지로 마스크랑 손 세정제가 구하기 정말 힘든 걸로 알고있어요.

연락 한번 해 보세요.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2주후에 또 뵈요.
HBM123 05.11  
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비록 문자로 제가 사과드렸지만 이렇게 글 써주셨는지는 몰랐네요.
병원에서 일하시는 지도 모르고.......제가 잠깐 오해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Hand Sanitizer은 제가  문자 드린데로 그렇게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과의 의미로 작은 선물 같이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
물건 많이 파세요!
그리고  60ml 하나 그냥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더 사고 싶었는데....제가 학생이고 돈이 없어 4개 밖에 못 산다고 했더니 그냥 아무말 없이 하나 더 주셨어요....감동.....정말 감사합니다.
솔직히 말해  이분이 파는거 사시면 절대 손해 안봅니다.
처음에는 이분 별로 안 믿었는데 대화좀 하고 물건보고 가격보면 이분은 정말 정직하고 떳떳하게 파시는걸 느끼실 껍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한인 사회에 또 다른 좋은분이 계셔서 기분은 좋네요.  72세 노인이라 많은 세월을 겪었고 살아본바 좋은 사람에 비해  사기 칠려고만 하는 시람들이 더 많답니다. 근데 이분이 저 한테 말하길
한인분들에게 비싸게 판다면 차라리 팔지 않겠다고 말해주셨답니다. 그래서 감동이였습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댓글좀 써 달라고 하셔서 대신 이렇게 댓글 달아드립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