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행사를 보다 쉽게 공유할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입니다.
지역 관련 단체, 교회, 클럽, 모임등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이곳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로그인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단, 내용이 상업적인 홍보성 등록은 삭제 조치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SD 벨라보체 봄 콘서트

sdbv 0 975

 

 

 4 회 San Diego BELLA VOCE (벨라보체) 콘서트가 일주일 후, 4월22일 저녁 샌디에고 소망교회에서 있습니다.

금번 공연은 성가곡과 가요로 준비했습니다. 네 명의 성악가들(오동희, 오혜령, 김명현, 황영진)이 부르는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 친근감 있는 곡과 새로운 곡들이 조화를 이루어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그리고 삼십대에서 어른들까지 즐겨 부르던 가요를 준비하여 더욱 우리이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특별히 가요무대를 위해서 소망교회 밴드팀이 참여합니다. 더욱 풍성한 음악으로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초대 아티스트 색소폰 연주자를 초대했습니다.  오렌지카운티에서 활동하는 Darren Oh (오의균) 님께서 우리의 귀에 익은 곡들로 여러분의 가슴을 뻥 뚤어줄 것입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무대를 바라보는 자모실이 있는 곳입니다.  매 회 새로운 음악으로 여러분께 다가가오니 놓치지 마시고 잊지 마십시요.  4월22일 토요일 7시에 소망교회에서 뵙겠습니다.

4665 Mercury St, SD, CA 92111 

문의: 562-841-1064 또는 619-985-6010 으로 전화 주십시요

0 Comments

2024년 04월 16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