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상공회의소 ( 업소, 소비자 불만 해결 모임 )

상공회의소 0 1942
샌디에고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한인 상공회의소에서 인사 드립니다.
지난 2005년, 2006년 샌디에고 한인 축제를 많은 한인단체들과 교민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치루었고, 상공회의소 본연의 임무인 한인상공인들의 발전과 교민과의 화합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곳 샌디에고도 지난 수년간 많은 한인들의 유입으로, 이제는 교민 5만, 6만 이라는 통계수치가 보도되는 정도의 큰 규모의 도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샌디에고가 급성장하면서, 저희 상공회의소에서도 규모에 맞는 업무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칭찬받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최근 이러한 발전과 함께 간혹 소비자와 업소사이에 마찰 또는 불만이 접수되는 사례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이런일들에 대해 저희 상공회의소가 서로의 의견을 중립적인 입장에서 단체로서의 역할을 하여 원만한 해결책을 위해 나서고, 소비자들의 불이익 방지와 업소들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영향이 가장 많은 업종 ( 마켓, 식당, 부동산 등) 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서로간의 마찰들에 대해, 토론하고 대책을 강구할수 있는 기회를 찿아보자 합니다. 관련 업소들, 단체, 전문인, 소비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샌디에고 한인사회의 발전과 개선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토론해보고자 합니다.

마침 이번 10월 27일 토요일 Meadows Lake Golf ( Escondido ) , 12:30 p.m., 저희 상공회의소가 지난 2년동안 성공적으로 "한인축제"를 치룰수 있도록 도와주신 단체 관계자, 스폰서, Volunteer 분들을 초대하여 감사를 표하고, 이러한 대규모 행사인 한인축제를 앞으로 어떻게 지속적으로 운영할수 있는지에 대해 의논하고 또 앞으로 상공회의소가 중점두어야할 임무들에 대해 토론코자 이렇게 골프 대회를 통해 가지고자 합니다.


그동안했던 기금모음 방식의 대회가 아닌 실비만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 ($55, 저녁포함) 를 통해 많은 교민들이 오셔서, 샌디에고 교민사회의 발전을 위한 토론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혹시 골프를 치시는분이 아니더라도 저녁 6시정도에 오셔서 저녁을 같이 하면서 참여하셔도 됩니다. 단 사전에 아래 전화번호로 먼저 연락주셔서 참석 여부를 예약해주시면 준비하는쪽 입장에서 많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샌디에고 한인 상공회의소
문의전화 : 858-880-8945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