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Baking-Sheet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냐옹 2 2690
Baking sheet/Paper, perchment-paper 이렇게 부르던데..

우리말 로는 빵구울 때 쓰는 유산지(기름종이) 가 필요해요.
오븐 요리를 좋아하는데 자꾸 쿠킹 플래이트에 빵이나 튀김이 눌어붙고 타고 그래서요.

동네 랄프나 반스 가도 컵케익용 등 조그만 베이킹 쉬트만 팔고 Letter용지 크기 이상 되는 큼지막한 것들은 안파네요.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월마트나 푸드4레스 가면 있으려나요?

혹시 좀 나눠 주실 분이라도...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종이칼 2006.10.29  
가장 좋은 곳은 Restauran Depot라는 곳인데 판매허가가 있는 사람만 되는 멤버십 가게인데
모든 제품을 도매로 많은 양씩 팝니다.
처음가서 서류 안가져 왔다고 하면 임시 멤버십 만들어 줄겁니다. 제일 쌉니다.
두번째는 윗분이 추천하신 스마트앤파이널이구요. 여러가지 식당 및 주방용품을 소매로 파는 곳입니다. 웹주소는 www.smartandfinal.com 이고 멤버십이 있어야 하나 일반 소비자도 무료로 만들어 주므로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가격은 보통 슈퍼 와 코스코 중간가격입니다.
세번째로 주위에 있는 델리나 베이커리가셔서 부탁하시면 어느 정도 나누어 줍니다. 고마우시면 돈을 약간 주시거나 물건을 팔아 주시면 되죠.
베이킹 2006.10.29  
저는  그냥 월마트 베이킹 용품 파는곳에서 (그룻파는곳 말고요)플라스틱랩처럼 쭉~`뽑아쓸수 있는 베이킹 쉿  사서 쓰고 있는데 .....양에 비해서  좀 비싸네요....
제가 전에 스마트 파인널 이라는곳에서(코스코 같은곳) 베이킹 쉿 파는거 봤거든요. 양도 많고 한장씩 뽑아쓰기도 편하고 그리 비싸지도 않았어요. 아마도 마트 이름이 영문으로 smart final이라고 씌여있었어요. 컴에서 검색하시고 위치 확인하세요. 전 예전에 엘카흔에 있는곳에 갔었어요. 그러고보니 저도 오래 쓸려면 한번 그곳에 다녀와야 겠네요...
참 코스코에는 없던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