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유틸리티 전기료를 아껴보자!

전기사용량이 많은 시간에 전기를 덜 사용하면 리워드를 주는 서비스입니다.

무료가입이고 비용은 전혀 들지 않음은 물론 하기의 링크로 가입시 $10을 포인트로 줍니다 

일주일에 한두번씩 OhmHour라는 이벤트 시간 (주로 저녁시간에 1시간 동안)에 전기사용량을 목표치 이하로 사용하면 리워드를 주는데

이때 받은 리워드와 가입 리워드는 페이팔 또는 아마존/타겟 기프트 카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SCE, PG&E, SDG&E 의 전기를 사용하는 지역에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샌디에고의 경우 SDG&E에서 전기사용량 기록을 실시간으로 전달받아 서비스하는데

사용량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 SDG&E 서비스 신청한 사람이 SDG&E 계정에 로그인 해서 인증을 해야합니다.

OhmHour 이벤트 종료 후 OhmHour동안 가정에서 사용한 전기량을 알 수 있는데, 

냉장고를 제외함 모든 가전제품을 꺼놓고 참여해 보면 우리집 냉장고가 전기를 얼마나 쓰는지 알 수 있습니다.

(x 24hrs x 30 days --> 냉장고가 한달에 전기를 얼마쓰는지 계산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냉장고 만큼이나 전기를 많이 쓰는 셋톱박스와 모뎀이 전기를 얼마나 쓰는지 측정해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집에서 극한으로 전기를 아껴쓰면 시간당 얼마까지 줄일 수 있을지 도전 해 보는 쏠쏠한 재미와 함께 금전적인 보상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10 리워드 받기 위한 추천인 링크입니다.

https://ohm.co/appleandwindow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