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국에서 미국으로 입양되는 강아지에 대한 동행 서비스를 부탁드립니다.

이재환 2 1849

안녕하세요?

한국의 유기견 보호소에서 강아지(5개월된 진도견)를 입양하려고 하는데, 인천 공항에서 LA 공항까지 동행해줄 분이 계시면 약간의 사례를 해 드리겠습니다.

 

강아지는 한국의 개농장에서 생후 10일이 지난 싯점에서 부모견과 함께 도축장으로 넘겨진 것을 한국의 동물 애호단체에서 부모견과 함께 구조한 것으로 현재 한국의 유기견 보호소에 있는데, 저의 집으로 입양될 수 있도록 동행 서비스를 해 주실 분이 계시면 제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 : 619-997-2503, 카톡 id : jhlee1561)

 

동행 서비스의 절차를 설명드리면

- 동행 서비스를 하시는 분께 강아지 동행 서비스에 따른 비용 부담은 전혀 없으시고

- 인천공항에서 유기견 보호소 직원을 만나신 후 그 직원과 함께 Check-in desk에 가셔서 화물을 부치실 때, 해외로 입양되는 강아지에 대한 동행서비스를 하심을 말씀하시면, Cage에 있는 강아지를 동행하시는 분의 화물 무게에 포함이 되지 않고 비행기 화물칸으로 보내지게 됩니다. (물론 입양관련한 모든 서류를 유기견 보호소 직원이 완비하여 드릴 것이며, 검역/세관 통과에 전혀 문제가 없도록 해 드립니다.)

- LA 공항에 도착 후 Baggage Claim하시는 곳에 도착하시면 항공사 직원이 Cage에 담긴 강아지를 전해 드릴텐데, 공항내의 Porter를 부르시면 그 분이 카트에 강아지 Cage를 실어서 동행서비스 제공하시는 분과 함께 세관 통과후 출국장에 있는 저에게로 강아지를 데려다 줄 것입니다. 물론 동행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분과 공항내의 Porter분께는 제가 약간의 사례를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가까운 시일내에 인천발 LA행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실 분중에 이 서비스를 해 주실 분이 계시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2020.06.18  
아 너무 아쉽네요 오늘 비행기인데 이걸 지금 봐서... 아무쪼록 좋은 분 만나셔서 입양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재환 2020.06.18  
어제 늦은 시각에 한분이 기꺼이 동행 해 주시겠다고 연락해 오셔서  강아지가 이번 주 일요일에 LA 공항에 도착하도록 결정이 되었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도 Shelter등을 통해서 유기견을 입양하실 수도 있겠으나, 한국의 동물 애호 단체에서 개 농장등에서 구조한 불쌍한 강아지들이 너무 많으니, 혹시 입양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제가 좋은 분들을 소개해 드릴테니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