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인학부모회 온라인 세미나 5/30/20 5PM: 코로나19로 인한 대학입시 전략의 변화

한인학부모회 0 1260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입니다.

COVID-19으로 낯설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학부모 회원 여러분들과 자녀분들께 힘찬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학부모회는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기존의 학부모회 세미나는 당분간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번째 Webinar에서는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궁금해하시고, 걱정하고 계시는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 이후로 학과목 성적 및 각종 입시관련 시험일정에 차질에 생기면서 대학 입시 전략에 있어 혼돈의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한인 학부모회에서는 고등학생 및 예비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께 도움이 되고자 엘리트 학원의 Henry Kim 원장님을 모시고 "코로나19로 인한 대학입시 전략의 변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특히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될 9-11학년 학생들이 현재의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 일시 : 2020년 5월 30일 토요일 오후 5시

* 참여방법 : 무료 (아래 링크에서 등록하시면 이메일로 세미나 링크를 받게 됩니다. 미리미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Zoom Conference Meeting (https://us02web.zoom.us/webinar/register/WN_7JqCqWJUSkGqcMDYZ3cn2A )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드림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