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2bed, 2bath Apt. 2020.8,9월 두 달간 또는 그 이상 사실 분을 구합니다.

얄리 0 1214

2019.7.27부터 1년간 UCSD 방문교환교수로 있습니다. 

2020.7.26 moving out 예정으로 9.25일까지 두 달간 또는 그 이상 사실 입주자 분을 구합니다. 

계약을 잘못 해서 두 달이 비는 관계로 두 달간 사시면 sublease이고, lease비용 일부($100불 discount)를 제가 부담할 생각입니다. 일년이상 계약이면 일반계약과 같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가구 등 무빙세일 (구입시 약$1000)도 그냥 드릴수 있고요. 

 

2 bed, 2 bathroom이고 4인 가족 살기 적당합니다. 

Irvine company 소유의 West Ocean Air drive에 있는 Torrey Hills Apt인데, 저희 집은 3층이고 남서향으로 채광이 좋아 선택했습니다. 

집구조에 따라 마루와 카펫이 혼재되어 있는데, 3층은 층간소음, 보온때문에 카펫이구요, 겨울에도 낮에 heater틀지 않을때도 70F 전후로 유지되고, 잘 때만 heater를 틀곤 했습니다. 

렌트비는 입주할 때가 성수기라 market price $2895에 utility(수도, 쓰레기) $100미만, 전기/가스 $100내외로 총 $3000/month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Torrey Hills elementary school도 도보 7분 거리이고, 아파트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학교 바로 위에 Torrey Hills Neighborhood Park도 있어서 여태껏 만족하며 살았습니다. 아파트 내부의 녹지 공간이 넓은 편이라 요즘 같이 stay-at-home 시기에 아파트 안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평소에도 하교 후 친구들과 어울려 잘 놀구요. 

Pool, fitnessroom, internet lounge도 잘 되어 있습니다. 

제가 입주하기전 알아볼때 Zillow등에 평이 좋은 편이니 후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문의 : ucsdsok106@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