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2008 Volvo xc 70 팝니다.

Licacujung 0 811

2008년 볼보 xc70를 판매합니다. 183500 마일이구요. 엔진, 트랜스미션, 서스펜션 상태 최상이구요. 제가 딸아이 대학에 가져가게 하려고 구입했는데 계획이 바뀌어서 팔게 되었습니다.

premium package구요. sunroof, auto climate, memory seat, heated seat for front and rear, power seat for driver and passenger side, leather seat 등이 있습니다. 볼보가 운전하는 느낌이 묵직한 걸로 유명합니다. 차가 바닥에 깔려서 달리는 느낌입니다.

정비한 내역을 말씀드려면 full synthetic oil, air filter, cabin filter, transmission fluid, differential oil, angle gear oil, power steering fluid를 교환했구요. 튠업도 끝냈습니다. 완벽하게 정비해서 줄려고 교환할 수 있는 것들은 전부 교환했습니다. 스페어 타이어도 새것으로 교체했구요. floor mat도 weather proof로 교환 했습니다. 외부, 내부 굉장히 깨끗하구요. non smoker 차입니다. 차 상태는 앞으로 10만 마일은 엔진오일만 교환하면서 타시면 되실 정도로 좋습니다. 타이어는 40%정도 남아있구요. 한 2년은 더 타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대학에 있는 자녀나 주재원분들 혹은 페이먼 없이 저렴하게 몰고 다니실 차가 필요하신 분에게 최적의 차라 생각합니다. 특히 안전을 생각하신다면 볼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kbb good price보다 낮은 $3500에 내놓습니다. 연락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믿을만한 저렴한 중고차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테스트 드라이브 하시고 구입하세요. 연락처는 9515416669 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