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현지 통신사 및 유심카드

황드럼 4 834

제가 한국에서 산 아이폰 8을 들고갈건데요.

가서 현지 유심을 살려고 하는데

샌디에고 공항에서 바로 보이는곳에서 개통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동네로 넘어와서 시내에 있는 통신사 회사 가서 심카드를 발급 받는게 나은가요?

그리고 저는 UC 샌디에고에 다닐 예정인데 데이터 잘 터지는 통신사가 따로 있나요?

한국에서는 통신사에서 프로모션 같은것을 많이 하는데 미국에는 그런것이 없나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JasonLee 02.14  
공항보다는 현지에서 사시는게 낳습니다.
Unlock된 iPhone이면 웬만한 통신사 다 지원됩니다.
VZW의 경우에만 타통신사에서 사용하던 iPhone 사용할 경우 LTE only로만 작동해서 교외 지역이나 산간 지방에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죠.
학교 근처나 시내에서 사용할 경우 대부분 tier-1 통신사면(VZW, AT&T, T-Mobile) 잘 터집니다(data 포함).
황드럼 02.14  
감사합니다!
isaac 02.14  
개인적인 선택이지만요. 도착하시면 정신없으실 수 있으니 한국에서 미국에서 몇일 쓸 유심 사오셔서 샌디에고 공항 도착하셔서 갈아끼우시고 집 계약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조금 정리 된 후에 UCSD 근처에서도 통신사 많으니 골라서 하시는게 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디가 잘 터지는지는 모르구요. 학교주변 같은 곳은 다 잘 될 겁니다. 구글링 해보시면 통신사 범위는 나와요. 여기에  Verizon, Spectrum, AT&T, T-mobile, Sprint. 프로모션 및 플랜은 TV-internet, mobile, 기기 결합 등 많이 있으니 선택하셔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항 주변에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잘 모르지만 어떻게해도 상관없는 문제 같아서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황드럼 02.14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