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구직] Dental Assistant 치과조무사 구해요 :) in Hillcrest / Banker's hill

Hillcrestsaram 0 3269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직장에서 덴탈 어시스턴트를 구해요.

샌디에고에있는 한인치과 두군데서 시급 엄청 작게받고 오버타임 페이 못받고 혜택 못받고 엄청 고생하면서 일하다가 미국인 직장 동료한테서 추천받고 일한지 일년이 조금 넘은 미국치과입니다.

한국인 저밖에 없어요. 영어만 사용하셔야합니다 :)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적합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자격요건*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신분 (남녀상관없고 나이 상관없고 외모 상관없고

-영어로 의사소통 가능(저만 한국인이고 20명정도 미국분만 계세요-다양한 인종)

-Xray, Polish certification(Preferred 수료증은 있으셔야하는데 없으시면 받으시도록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기본정보*

-위치 : Banker's Hill (Hillcrest) 

-근무시간/요일: 화요일 그리고 주중 하루 더(총 일주일 중 이틀로 시작)

  -> 화요일 8am - 5pm (점심시간 1pm-2pm) 하루 8시간 정도. 오버타임 일할 일 거의 없지만 하게되면 1.5 지급. 지금은 화요일 하루는 fixed고요 아마 주중에 하루 더 일하시게 될거예요. 오너닥터가 항상 팟타임으로 고용하시고 같이 일해보고 서로 마음에 들면 4일이나 5일로 늘려주세요. (저도 그랬어요)

-업무 : Front 쪽 아니고 Back에서만 일해요.

  -> X-ray, Polishing, 닥터랑 치위생사 어시스팅. 닥터 어시스팅은 RDA 가 이미 있어서 간단한 suction 정도하면서 배우실거예요(원하면) 진료실 클리닝. 임프레션찍기.

-시급: 오너닥터랑 직접 얘기하실거예요 경험에 따라 다를 수 밖에 없는 직업이라서요. 분명한건 제가 일한 한인치과들보다 더 나아요! ^^ 

-인터뷰: 아마 저랑 간단하게 얘기하고, 저희 직원이랑(16년일하신분) 얘기하고, 그리고 닥터 오너랑 얘기하고 와서 working interview 하시고 최종 결정되실거예요. 인터뷰 과정 어려운거 전혀 없고 편해요 (저는 refer 받은거여서 통화하기도 전에 이미 고용되었었어요.)

 

-자랑: 사람들 정말 좋아요. 10-16 년 일하신 분들 6분이나 계시고요 다른분들도 대부분 몇년씩 일하셨어요. 환자분들도 다 외국분들. 저만 한국사람이고 영어 강제로 많이 늘었고요. Pot luck party도 간간히 해요 (생일이나 무슨 기념일마다). 텃세 뭐 그런건 당연히 없고 또 한편으론 굳이 귀찮게 안해서 편해요 (오지랖 없어요) 업무적으로는 바쁘다고 느끼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전에 한인치과에 비해서 저는 정말 덜 일하는데 제일 열심히 하는 편이네요 허허) 

DA로 일 시작하셔서 나중에 RDA 자격증도 따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

치과는 한인치과처럼 막 엄청 좋은기계만 있고 그런곳은 아니예요 80년대에 이 치과 오픈했고요 현재 계신 오너 닥터는 14년정도 운영하고 계세요. 현대스타일 치과아니고 좀 cozy, homy한 치과예요 :)))

 

 

이력서 뭐 이런거 안보내셔도 되며 먼저 대화로 서로 어떤지 알아가고 나중에 고용되시면 이력서 준비해주시면되요. 

더 궁금한점 있으면 최대한 성심성의껏 답장해드릴게요

일하느라 바로바로 전화 못받고 기록도 해야하니 문자로 이름 경력 간단한 자기소개 보내주시면 전화드릴게요!

 

문자로만 연락주세요!

619-885-9678 힐크레스트사람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