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곱창전문점 "송학"] 임시 휴업에 관하여...

송학 0 2045

e3c8ce40bb6b4a1538c02a4d4fdf6c41_1569540128_26.jpg
 

샌디에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성업 중이던 "송학"이 갑자기 임시휴업에 들어가게 된 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여기에 알려 드리려 글을 남깁니다.

 

항간에 식당 위생에 관련한 문제로 문을 닫은 것처럼 알려져서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이것은 전혀 근거 없는 소문입니다.

결론적으로는 말씀드리자면 이번 일시적인 영업정지는 저희가 San Diego County의 정책을 잘 파악하지 못했기에 벌어진 해프닝이었습니다.

 

저희가 예전 "조선BBQ"를 인수하면서 새 식당으로 단장하는 과정에서 Major construction이 아닌 Remodeling 수준으로 공사를 진행했기 때문에 플랜첵이 요구되지 않았었습니다. 이번 인스펙션 때 다른 것들은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walk-in 냉장고를 새 것으로 바꾼 것에 대해서는 단순 리모델링으로 인정받지 못해서 플랜첵을 요구 받게 되었습니다.

 

너무 급한 마음에 노후한 설비들을 새 것으로 교체하면 문제가 없을 거라고 단순히 생각했던 저의 과오였습니다.

 

사후에 모든 설계와 준비를 마치고 샌디에고 카운티에 제출해 놓은 상태입니다.

별다른 문제가 없는 한 1-2 주 이내로 모든 게 해결되고 정상적으로 재오픈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짧은 기간이었지만 오픈 이래로 지금까지 저희를 환영해 주시고, 자주 찾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갑작스런 심려를 끼쳐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반성하고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다시 가게 문이 열리면 더 나은 시설과 서비스로 여러분을 만나 뵙겠습니다.

그 때 까지 저희 잊지 마시고 계시다가 꼭 다시 찾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학 운영진 배상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