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추석 흥행 강자 <타짜>! 9월 20일 북미 개봉 확정!

운영자 0 447

추석 흥행 강자 <타짜>! 이번엔 포커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환상의 팀플레이!

더 새롭고 강력해진 <타짜> 예매율 1위!

언론 및 전작 감독들 호평 세례!

대한민국 대표 오락 영화 시리즈 입증!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 대전을 앞두고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추석 극장가 장악을 예고한 가운데 9월 20일 북미 개봉을 전격 확정하여 북미 한국 영화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짜>시리즈는 한국 프랜차이즈 영화의 명실상부한 에이스이다. 2006년 추석을 앞두고 개봉한 <타짜>(최동훈 감독)는 도박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짜들의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그려내며 586만 관객을 동원, 시리즈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8년 뒤 돌아온 <타짜: 신의 손> (강형철 감독)은 2014년 청불(청소년 관람 불가)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원작의 느와르적인 요소부터 액션, 로맨스,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더해 <타짜> 시리즈의 색깔을 확장, 풍성한 볼거리로 401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5년 만에 돌아온 세 번째 ‘타짜’시리즈까지 모두 추석 시즌에 개봉하여 흥행한 추석 흥행 강자다.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는 전편 보다 더 크고 화려해진 판으로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간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 <타짜>와 <타짜-신의 손>이 섯다와 고스톱을 소재로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들의 세계를 선보였다면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포커로 종목을 바꾸고 타짜들의 팀플레이를 전면에 내세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포커로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과 새로운 손기술이 더해진 <타짜: 원 아이드 잭>만의 개성을 확고히 전한다. 또한 빠르게 패가 오가는 섯다, 고스톱과 달리 서로의 패를 읽는 것이 관건인 포커로 인해 영화 속 타짜들간의 심리전과 기싸움은 배가 됐다. 자신의 패를 들키지 않기 위해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타짜들의 미묘한 표정 변화와 고도의 심리전이 영화 마지막까지도 긴장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여기에 시리즈의 강점도 놓치지 않았다. “<타짜> 시리즈의 매력은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는 권오광 감독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한데 모아 색다른 드라마를 직조해 냈다. 애꾸(류승범)를 중심으로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뭉친 일출(박정민), 까치 (이광수), 영미(임지연), 권원장(권해효)은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마돈나(최유화), 물영감(우현), 이상무(윤제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합세해 ‘원 아이드 잭’팀과 대립각을 이루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특히, ‘타짜’의 1대 주인공 고니 역의 조승우, 2대 주인공 함대길 역의 최승현(빅뱅 탑)이 전편의 흥행을 이끌었다면  이번 시리즈에는 박정민이 매력을 과시하며 흥행을 이끌 전망이다.


이미 <파수꾼>,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변산>, <사바하>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충무로의 젊은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박정민은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 역을 맡아 우리 시대의 청춘상을 녹아내며 스토리를 이끄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적재적소 호연으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시나리오와 박정민의 편지를 받고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류승범은 파격적 비주얼과 차분 한 듯 묘한 카리스마로 등장할 때마다 보는 이의 시선을 휘어잡으며 매체들의 극찬을 받은 류승범은 부제 ‘원 아이드 잭’의 상징인 애꾸로 분해 박정민과 남다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매력 폭발 캐릭터의 팀플레이! 단언컨대 올 추석 극장가 최대 강적”(스포츠 조선 이승미 기자), “시리즈 명성에 걸맞는 즐거운 한판 승부”(일간스포츠), “포커, 팀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매력적 타짜의 세계”(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이전 시리즈를 추억하는 관객들에게는 향수를, 새롭게 접하는 관객들에게는 신선한 쾌감을”(메인 유스 조정원 기자), “도박에 청춘의 애환을 섞다”(한경닷컴 김소연 기자) 등 “형만한 아우의 탄생”, “추석 명가의 귀환” 등 관객과 매체의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타짜>를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영화 시리즈로 이끈 최동훈, 강형철 감독 역시 호평을 전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동훈 감독은 “도박의 서스펜스도 가득하고 유머도 담겨 있어 관객들이 즐 길 수 있을 것”이라고 호평을 전했다. 특히 그는 화투를 소재로 한 <타짜> 연출 당시 해외 관객들을 이해시키는 것이 어려웠다며 포커로 돌아온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형철 감독은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가 넘쳐나는 추석 선물 세트 같은 영화”라며 극찬했다.


추석 흥행 불패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자: 원 아이드 잭>가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흥행 강자의 귀환을 알린 가운데 9월 20일 <TAZZA: One Eyed Jack>의 동명 영문 제목으로 9월 20일 뉴욕, 엘에이, 시카고, 시애틀, 토론토, 뱅쿠버를 포함 북미 주요 20여개 도시에서 일제히 개봉한다.

상영관 정보 및 티켓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인 TAZZAmovie.com에서, 무료 평일 티켓 증정 이벤트 및 자세한 영화 정보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facebook.com/HitKmovi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C Fashion Valley 18 
7037 Friars Rd, San Diego, CA 92108 
(619) 296-0370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