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국 브랜드를사칭하는 기업 "MUMUSO" 를아십니까?

sd안테나 1 1542

베드남에서 한국물건선호도가 높으니까 그것을 이용해서 중국물건을팔아돈을벌고있습니다. 중국물건에한국브랜드이미지를 넣고, 설명서를모두한글로써서 누가봐도 한국꺼라고 믿고삽니다. 소비자들은 다 속고있습니다. 이것은 큰 범죄이기때문에 발각되면엄청난 벌금을 물게됩니다.

또 베트남산으로 둔갑한 중국산 합판이 미국으로수출된사실이 미국세관에서 발각되었습니다.

중국합판을 베트남으로 수출한뒤 재포장하여 가짜원산지증명서와 불법운송장등을사용해원산지를 변경한것으로드러났습니다
또 미국에있는 한인마켓에서는 한국산으로 둔갑한 중국 식품을 팔고있습니다.

고추가루는 버젓이 태양초, 해태, 동원, 왕, 청정원, 신송 이라고되어있지만 이것은중국 고추가루입니다. 뒷면에 깨알만한글씨로 중국산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설명서까지 한국말로 써있으니 한국것으로믿는것입니다. 당면은 오뚜기, 화영, 왕, 해태, 수라상, 백설표, 자연, 자른당면 등입니다. 새우젖은 동백하, 수라상 등입니다. 소비자들만 속고있습니다.

얼마전 중국산 마늘에서 bleach (표백제)가 검출된것은 다 아시지요? 사람이먹는 음식에 독극물을넣는것입니다. 중국산고추가루에는이렇게표기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암을유발하는성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기가막힌일 입니다. 고추가루는 한국산이 한개있고 멕시코산이한개있으니 그것을 사면됩니다. 멕시코산에는 최소한 독극물을 넣지는않으니까요.

중국인들은 인간이아닙니다. 불법을 행하는 중국제품을사지마세요. 그것이 정의입니다. 이것말고도 하고싶은말이너무많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gongzza 2019.07.02  
돈 벌겠다고 양심을 속이는 업자들이 문제지요.
어제 오늘일이 아니고, 지구가 멸망할 때까지 존재하는 거니까,
너무 분해 하지 마세요.
먹거리 정의실현 협회를 만드시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