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태극권.기공.명상 도장이 한인타운에 문을 열었습니다.

-ansdesign 1 239

태극권, 기공, 태권도

 

태극권과 기공의 고수이며 태권도 7단인 한상복 매스터(사진)가 최근 한인타운에 “골든 리시(Golden Rishi) 종합무술센터”를 열었다. 

이 곳에서는 태극권과 마음과 몸을 함께 수련하는 기공 및 명상클래스와 태권도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태극권은 스트레스를 줄여 주며, 힘과 체력을 증가시켜 주고 심장병, 불면증 같은 만성 질병에 좋아 건강을 자연스럽게 증진시킬 수 있으며 성별과 나이에 관계 없이 할 수 있는 안전한 운동이다. 또 기공은 운동, 호흡, 명상 등을 통해 육체와 정신의 조화와 균형을 잡는 양생법으로 알려 졌다. 

한상복 관장은 중국 태극권 명가인 진가구 진씨 태극권의 공인 제자로 잘 알려진 인물. 태권도 7단 이기도 한 한 관장은 우리 전통 무예인 태권도도 함께 보급하고 있다. 각 종목별 클래스 시간은 다음과 같다. 

▶ 태권도 (화, 목: 5:30PM / 토 : 10:40AM) ▶ 태극권 (화, 목 : 6:30PM / 토 : 9:30AM) ▶ 기공(화, 목 : 7:30PM / 토 : 8:00AM) 

▶ 주소: 4683 Mercury St. #H San Diego (소망교회 옆), 

▶ 문의: (619)677-0404, www.goldenrishi.com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page=1&branch&source&category=society&art_id=7229479&fbclid=IwAR3wW0ePFKHuAAXvH2z3LOu_v5edbFgf4pkJUKbSqF5-uq02UCV34rs6UIc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keepsurfinglife 05.15  
한상복 관장님. 이 분 완전 운동천재이신데다가 사람의 몸에 대한 이해도는 의사 못지 않으십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기의 흐름을 읽으시니 어떤 면으로는 의사보다 낫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기와 관련된 운동단체가 사이비종교 비슷하게 흐를 수 있는 것이 바로, 눈에 보이지 않는 기에 대해 얘기하니 문외한으로선 제대로된 판단을 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고, 그래서 기수련은 특히나 정직성과 합리성을 갖춘 믿을 만한 인격의 소유자로부터 배우셔야 합니다. 가르치는 분의 기술수준 자체보다 인격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인데, 한상복 관장님은 조심성을 갖고 신중히 접근하시니 최고의 사범이시죠. 태극권이든 태권도든 기공이든, 이런 분께 배울 수 있는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 관장님도 제 얘기도 믿을 필요 없으셔요. 그냥 한 6개월만 트라이해보시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