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아마존 딜, 아마존 할인쿠폰 제대로 활용하기 #Part 1

여니홍 0 1283

 

아마존 딜, 아마존 할인쿠폰 제대로 활용하기 #Part 1

 아마존에서 쇼핑 자주 하시나요?

미국에 살면서 아마존을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아마존에서 쇼핑을 할 때 세일정보를 잘 활용하면 더욱 알뜰한 쇼핑이 되겠죠?

오늘은 아마존을 유용하게 활용하여 쇼핑하는 방법 중 한가지를 알려드릴까 해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아마존 오늘의 딜(Today’s Deal) 사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Part.1 아마존 오늘의 딜(Today’s Deal) 활용하기

20190426193216_35761000.png

아마존 메인 페이지 상단에 “Today’s Deals”을 통해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딜을 보실 수 있답니다.

[Today's Deals 바로가기]

 

20190426193318_3e301000.pngToday’s Deals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할인정보를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 바에서 다양한 옵션 조합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조건 검색을 할 필요 없이 “Amazon Quick Search”를 이용하면 각 품목별로, 할인율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각 품목별로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상품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Deal Type

1. Deal of the Day

하나의 아이템 또는 브랜드를 할인하며 해당 아이템은 단 하루만 할인합니다.

브랜드는 예를 들어 아디다스 경우 아디다스 신발 또는 옷 등을 단일 제품이 아닌 여러가지를 같이 할인하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아니라 비슷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할인 하기도 합니다.)

언제 무엇을 할인 하는 지 모르기 때문에 시간 날 때 한번씩 확인 하면 맘에 드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Deal of the day 바로가기]

 

2. Lightning Deals

Lightning Deals은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 될 때까지 또는 모든 재고가 소진 될 때가지 만 진행하는 반짝 할인하는 딜입니다.  “Deal of the Day” 와 다르게 어떤 상품이 언제 할인을 시작하는지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190426193401_b2f11000.png예를 들어 위와 같이 Departments를 Beauty 그리고 Availability를 upcoming 으로 선택하면 할인이 예정된 상품들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는데요  Start for you in(at)을 통해 남은 시작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ctive는 현재 할인중인 제품, Missed는 할인이 종료된 제품을 보여줍니다)

Prime Early Access Deals는 아마존 Prime회원들을 위한 혜택으로 일반 회원보다 30분 먼저 구매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Deals바로가기]

 

*Amazon Prime이란?

아마존 프라임은 유료회원제로 월 $12.99 또는 연 $119로 저렴하지 않는 가격이지만 정말 어마 무시한 혜택들이 있기에 아마존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립니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되면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그 중에 가장 으뜸으로 뽑으라면 역시 주문 가격과 상관없는 무료배송과 당일, 1일, 2일 무료 배송을 뽑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의 혜택을 누려보고 싶은 사람은 “Amazon Prime Free 30-Days-Trial”을 통해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12.99가 청구 되니 30일 이전에 해지를 해야합니다.)

[Amazon Prime Free 30-Days-Trial 바로가기]

 

3. Savings & Sales

개인 판매자가 아닌 아마존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을 할인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거의 신뢰를 할 수 있지만 아마존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이기에 좀더 신뢰할 수 있으며, 할인 폭이 큰 제품들도 많습니다.

[Savings & Sales 바로가기]

 

4. Coupons

말 그대로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쿠폰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의 쿠폰이 항시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많게는 70%이상의 쿠폰들도 업데이트 되곤 합니다. “Clip Coupon”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해당 상품의 쿠폰이 적용되며 결제시 할인된 최종 금액을 보여 줍니다.

[Coupon 바로가기]

 

이상 아마존 Today’s Deal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정보가 잘 전달 됬는지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유용한 정보가 됬으면 합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