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SDG&E 가격 내리기

안녕하세요.

제가 인턴하고있는 태양광 패널 회사에서 캘리포니아 정부랑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이 있다면, 태양광 패널을 무료로 설치해 주고, SDG&E 시스템에서 벗어나고 더 낮은 고정된 요금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유지보수 비용도 없고, 아주 좋은 프로그램같아요. 

최근에 캘리포니아 법이 재생 가능 에너지를 위하는 쪽으로 계속 바뀌면서, 정부가 태양광 회사에게 혜택을 많이 주고 있어요.

문제는 정부가 자금을 지원해 주고 있기때문에, 10채의 집 중 단지 4, 5 채 만이 자격을 얻는다고 합니다. 

집에 적어도 1년 동안은 살고 있어야되고, 렌터는 안되고,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 집이어야 되고, Credit도 좋아야되고, etc. 

뭐 추가 요금도 없고, 매달 돈 버는 프로그램이라서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실래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알아보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choij 2019.03.29  
너무 많이 이메일을 주셔서, 답장이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Qualification process에 세 부분이 있는데, 1차는 전기세입니다. 자세한 계산 방법은 잘 모르겠는데, 전기세는 보통 한 80불 넘으면 되더라고요. 계산은 SDG&E Bill을 사용해서 하고요, 대충 discount 요금이 얼마정도 나오는지 나옵니다.
SOne 2019.03.29  
프로그램 직접 등록 할 수 있는 링크 연결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혹시 인턴 하시는 태양광 패널 회사랑 직접 관련이 있는건가요?  예로 인센티부라던가...
choij 2019.03.30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등록 하기 위해서는, associate가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Qualification Process를 설명해주고, 데타베이스에 등록을 해 줘야 됩니다. Associate는 보통 인턴들이 합니다.
BELO 2019.03.30  
정확한 인포메이션을 적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인이 자세한 계산 방법도 모르는데 어떻게 그 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막연하게 전기세가 80불을 넘으면 된다고 하는것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라고 봅니다. 제가 알기로는 80불 정로는 안하는 것이 났다고 봅니다.

더 자세한것을 알아 보려거든 차라리 HOMEPLUS에 BRYAN을 (619) 581-8326 (E-Mail: zulusaint@hotmail.com) 찾으세요, 3달치 SDG&E BILL을 먼저 이메일 하시면 몇시간이면 상담가능합니다. 추천합니다. 미국분 이신데, 아주 친절하게 잘 해주실 것입니다.
BELO 2019.03.30  
유지 보수 비용이 없는것이 아니라, 대부분 가격 안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회사마다 달라서, 유지 보수 비용을 차지 하는 회사가 있는곳도 있고, 아예 가격에 포함시켜서 없는것처럼 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님께서 잘 알아서 하시는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choij 2019.03.30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는 서류를 제출하고 데타베이스에 등록을 해 주고 나오는 결과를 설명해 주는거기 때문에, 정확한 계산 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전기세, 지붕 크기, 집 크기, 거주하는 인원수, etc 가 포함되있는거라서...
BELO 2019.04.04  
다음부터 이런 광고는 본인이 일하는 소속 회사 이름을 뜻뜻하게 밝히고 하시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요즈음 태양광 패널 회사마다 전화로 텔러 마케팅을 하는데, 하도 경쟁사가 많으니, 또 이런식으로 하는데... 소비자님들께서 잘 생각하시고 하셔요. 원래는 집 주소만 찍어 넣어면 대강 얼마까지 에너지 세이브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는 가격이 나옵니다. 가격에 따라서 태양광 패널, 또는 창문, 지붕, 에어컨디션, 히터.... 등등 많은 것을 할 수 있는데... 그리고 싸이트를 정확하게 번역을 해서, 소비자들이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는 지식도 함께 전달 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