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샌디에고 렌트카 LA 반납 원해요

Akris 5 3097

안녕하세요,

 

샌디에고에 머물며 한 달동안 차 없이 살았는데 조만간 렌트카 하려 합니다.

국제 면허증 가지고 있으며 20년 전에 캘리포니아 면허증 취득한 경험있습니다.

 

마일리지 제한 없고 자차 보험 커버 되는 렌트카로 가격이 맞으면 1달 대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San Diego에서 픽업하여 가능하다면 LA에서 반납하고 싶은데 가능한 업체가 있을까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5 Comments
국제면허증으로 2019.01.18  
20년전에 캘리면허 취득한거 아무 필요 없구요 국제면허증 가지고 있으면 차 렌트는 되지만 마일리지 제한 없는거 찾기 힘들고요 보험도 국제면허증이라 여행자보험으로 데일리 계산되구요. 가장 중요한거 국제면허증 미국입국한지 10일 이후부터는 운전자체가 불법입니다. 어떤비자로 입국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빨리 면허부터 따시길 바래요. Enterprise 나 Hertz 같은데서 빌리시면 당연히 LA반납 가능하시지만 가격대가 상당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면허증 없으면 안빌려주는곳도 허다합니다. 잘 숙지하셔서 문제없이 다니시길 바래요
Akris 2019.01.18  
아무 필요가 없다니요? DMV에서 임시운전허가서 받으면 된다던데...저는 미국 영주권 취득한 상태이며, 20년 전에 취득한 캘리포니아주 면허증이 있으면 필기 시험만 쳐도 갱신해준다더군요.  요즘 RealID 신청자가 몰려 DMV 예약이 힘든 상황입니다. 한국 여권, Social Security Card, 국제면허증, 한국면허증, 영주권카드,  주소가 적힌 bank statement 있어요. 알려주신 사항 중에 제가 아는 바랑 다른 내용이 있지만 렌트카 대여 관련하여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면허 2019.01.18  
댓글 달아주신 분 정보가 대부분 맞아요.
그리고 마일리지 제한 없는 곳 은 찾기가 상당히 힘들죠. Enterprise에 있고 또는 요즘 어플. Turo같은걸로 해야 무한일텐데 그건 미국 면허 필요해요.
Akris 2019.01.18  
감사합니다. 차라리 외국 업체 알아보는 게 좋겠군요.
렌트 2019.01.19  
샌디에고에서 픽업해서 엘에이 반납하시고 싶으시면, 회사 자체가 여러개가 있어야 하는데, 한국회사가 그런데는 거의 없다고 보셔야죠. 그럼 혹시 타주 면허증은 갖고 계신가요?
아무튼, 차라리 외국 업체를 알아보는게 아니라, 그냥 외국 업체밖에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타지역에 Drop 하는건 Drop fee 따로 또 내셔야 할거에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