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UTC근처 마스터룸 $1000 남성 룸메 찾습니다.

7월 2 1632

안녕하세요.

룸메이트 한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12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입니다.

1Bed 1Bathroom이고 월 $1000에 Master Room을 드리고자 합니다.

정착이 완료된 집이라 여러가지 시설과 도구들 역시 Share해드릴 수 있습니다.

Master Room에는 침대, 침대커버, 베개, 베개커버, 스텐드, 책상, 의자 기본적으로 Setting이 되어있습니다.

나머지 집보험, SDGE, 유틸리티, 결제 수수료는 추후에 무조건 1/n하고자 합니다.

총 한국인 3명이 거주할 예정입니다. 저와 다른 동료는 거실에서 파티션 쳐 놓고 지낼 예정입니다.

저희들은 아침 10시 ~ 11시에 출근하여 저녁 늦게 귀가하므로 가끔 저녁먹으러 오는 시간 외엔 평일엔 혼자 쓰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Bathroom은 Master Room 안에 존재하지 않으며 Share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룸메이트를 구해오면서 너무나 다양한 사람들을 접해왔기에 룸메이트만큼은 정말 신경써서 구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내걸어 놓은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왠만하면 다른 분으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

매너있게 잘 지내실 분을 꼭 구하고 싶습니다.

 

최근 오시겠다고 하신 2분 모두 잠수를 타셔서 조금 더 들어오고자 하는 이유를 듣고싶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연락하고 싶습니다. starsmlee@g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잠수탄 이유가 있겠죠. 비싸거나 조건이 까다롭거나 입니다 룸메를 사람으료 대하지 아노고 돈으로 보는 사람들 많이 봤어요.
7월 2018.11.23  
네. 만나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사람을 판별합니까ㅎㅎ 그냥 찔러보고 잠수타신분들이 더 많습니다. 저희들이 에어비엔비인가요? 합당한가격에 드리는 것입니다. 잘 모르시면 SD 부동산 시장 근황부터 알고오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