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황정민,류승범,박해일 출연 ' 와이키키브라더스 ' 특별상영(11/9 오늘 6:20PM)

PacificArtsMove… 0 308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아시안 영화제가 어제부터 개막식을 시작하였습니다. 개막작으로 한국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상영되어 어제 샌디에고에서 화려하게 개막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저녁 6:20PM Hazard Center 역에 위치한 Ultrastar Mission Valley 극장에서 임순례 감독님의 대표작 ‘와이키키 브라더스(2001)’가 상영 예정에 있습니다. 지금은 대스타가 된 황정민 배우님, 류승범 배우님, 박해일 배우님..들도 참석 하셨으면 좋겠지만 스크린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신 ‘리틀포레스트’, ‘글로리데이’, ‘제보자’,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연출하신 임순례 감독님께서 참석 예정에 있습니다. 영화 상영 이후 감독님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주어질 예정이에요! ^^ 영화를 보시고 궁금하셨던 점들 감독님과 이야기 나누실 수 있습니다.

일반 상영은 장당 $12 인데, 오늘 오시는 분들께는 스페셜 할인코드가 제공되어 50% 할인된 가격 $6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또한 저희가 협찬 받아 제공되는 도네이션 간식들과 맥주 등 다양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누구나 이름을 들어봤을 유명한 영화인 만큼, 정말 좋은 영화입니다. 좋으신 감독님과 함께 영화도 보시고, 간식도 드시면서 영화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저 말고 참석하여 영화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톡 아이디 : jeonghye0608, 
메일 joy@sdaff.org 입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