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카멜벨리) Ashley falls elementary 알고싶어요

자일리톨 8 2551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멜벨리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이사갈 주소로 알아보니 초등학교가  Ashley falls elementary로 배정이 되네요.
그레이트스쿨이나 스쿨디거 등등 많이 찾아봤지만 최근 후기를 찾아볼 수 가 없어서요.
답답한 마음에 질문 드립니다.
같은 디스트릭내에 여러 초등학교가 있는데 이 학교가 최근에 랭킹이 많이 떨어져 있네요.
혹시나 이 학교에 대해서 알고 계신게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바쁘시겠지만 아시면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학교 2018.10.26  
15년 전에는 Ashley Falls Elementary가 엄청 좋았는데 랭킹이 떨어져 있나 보군요.
그 동네에 집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학교들이 새로 생긴 것은 알고 있었는데요..
그러나 썩어도 준치라고 그 초등학교 부근 환경도 좋고  오래된 학교이니  그리 염려하실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자일리톨 2018.10.26  
그냥 지나치지 않으시고 답글 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zase 2018.10.26  
저희  두 딸 모두 그 학교 졸업했어요.
작은 아이는 작년에 졸업 했구요.
너무 좋았구요..
제 주위에 아이들이  근처 학교를 다니지만 절대 차이 못 느꼈습니다!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하네요..
자일리톨 2018.10.26  
네~ 동양인 비율이 근처 학교랑 차이가 나더라구요.
안심하고 보낼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ng 2018.10.26  
카멜 벨리 랭킹은 다 거기서 거기에요. 학교 주변 환경, 오랜 학교 교사들 노하우, 학부형들 수준을 보시면은 Top 중 Top 입니다.
자일리톨 2018.10.26  
네~ 알겠습니다. 그 일대가 너무나 좋은 학교들이 많아서 정말 궁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멜학부모 2018.10.26  
Ashley Falls는 Old 카멜벨리 중심부에 있는 학교로 카멜벨리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 APT는 많지 않고 고가의 House 단지 옆에 있는 터라 상류층이 많이 다닌다고 들었습니다. 타 학교에 비해 아시안 비중은 높지 않은 편이라 공부를 빡세게 많이 시키지 않습니다.  운동, 스템플러스 등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며 교장선생님이 젊고 매우 열정적입니다. 한국 학생은 시카모어나 카멜크릭 대비 많지 않으며 단기로 온 아이들보다는 미국 시민권자 비중이 높습니다. 델마 학군은 자리가 비어야 들어가므로 단순히 학교 근처에 사신다는 이유로 Ashley Falls가기는 어렵습니다. Ashley Falls 가실수 있다면이야 아이한테는 큰 행운일 것입니다.
자일리톨 2018.10.26  
너무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글에 답글이 안달리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습니다. 혹시라도 저 같은 궁금증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