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콘보이Kearny mesa지역 럭셔리아파트 Domain SD 1bed. 10월부터 거주하실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갑작스런 귀국일정으로 10월1일부터 도매인 아파트 1bed 룸을 테이크오버 하셔서 거주하실분 찾습니다! 

 

계약은 2019년 5월까지 되어있습니다! 

계약기간을 마치지않고 나가야하는상황이다보니, 오피스에 줘야할 fee가 있네요.

오피스에 돈을 주느니 차라리 세입자 분께 돈을 드리겠습니다(1000$케쉬로 드릴게요) 

 

이곳에 3달정도 살아본 결과,

 

대부분 이곳 주민들은 엘리베이터에서 항상 웃으면서 인사하고 농담하는 분위기여서 개인적으로 좋아하고있어요.

 

럭셔리 아파트다 보니, 아파트관리가 철저해서 항상 청결해요. 방의 위치가 계단으로 이어지는 정문과도 가깝고, 엘리베이터 바로옆이여서, 또한 개인주차자리도 엘리베이터 바로옆이여서. 굉장히 편한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층간소음도 느낀적이 없구요.

지금은 저(거실사용)와 저의 룸메이트(방사용) 2명이서 살고있어요. 2명이 생활하는데, 넓게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zion마켓까지는 자동차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장을 보러가거나, 간단한 식사하고싶을때 잠깐 산책다녀오곤 해요.

 

프리웨이와도 가까워, 출퇴근에 편리합니다. 

 

전 집에돌아오면 pool과 Gym도 아침 저녁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저녁시간엔 주민들 각자 고기몇점씩 들고나와 구워먹고 bbq place에서10분정도 있다가 들어가곤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입주전, 다른집들과 여러가지 기회비용을 비교, 고려하여 선택한 곳이여서, 다른곳보다 사소한 편리함이 있는것 같아요.


- 8778 spectrum center vb. #250

 

 

- $1978.95 (월 랜트비는  낮은 금액으로 계약하여 시세보다 저렴함 )

 

786 Sq Ft

 

- 게스트 파킹 펄밋1,  엘리베이터 바로옆 지하개인주차공간1.

 

- Other Features : Gym/Bending Machine/lounge/swimming pool/에어컨,히터/집 안(In unit) 세탁실 

 

- Pet Friendly

 

858-322-7393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십니다ㅎ

 

- 위치 : 링크 #1 참고해주세요    


- 방구조 : 링크 #2 참고해주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