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컴퓨터 레슨합니다.

윤선생 0 1390

안녕하세요. 4학년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레슨을 하고 있습니다. 

3D Animation (Autodesk Maya 3D) 수업이 반응이 좋아서 한 그룹을 더 모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 애니메이션이 생소하 신분들도 많고,  본인과 적성이 잘 맞을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처음 4주는 무료로 트라이 얼을  드리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수업엔 고사양 컴퓨터가 필요한 관계로 요청하시는 분 들에게 노트북 (i7 Cpu, 8G-16G ram, Nvidia GeForce GTX 900 -1060, SSD) 대여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야는 제작되고 있는 80%이상의 애니메이션, 게임 및 영화 CG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에게 3차원의 공간 지각력, 수개념,  추상적인  사고의 표현력및 창의력을 심어주기에 안성 맞춤이며, 애니메이션 수업 뿐 아니라 부수적으로 스케치,  DSLR 카메라,  영상편집, 포토샵, Sketchbook 기초  과정도 포함 되어있어서 컴퓨터 그래픽 분야를 폭넓게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dyuncom@gmail.com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qpp11T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