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칭찬합니다-오늘 영사업무하신분들 (직원 봉사자 여러분)

AsiaUnited 6 2798

안녕하세요, 

 

평상시 뉴스내용이나 sdsaram.com 등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을 보면 온갓 부정적인 내용이 가득합니다. 

오늘 제가 개인적으로 감동받은 일도있고 영사업무 직원들 모두 정말 일을 열씸히 해주신거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점심끝나고 오후에 거희 30명 정도 밀려있었던거 같은데, 오늘 너무 신속하고 친절하게 업무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은 모르겠지만 미국에선 공무원에대한 서베이를 많이 하는거같은데, 그런게 없어서 여기에 이렇게 글 남깁니다. 당신들 때문에 타지에온 한국시민들이 편하게 살고있다는 점을 잊지마세요.

 

그럼 이만 :)

 

Edit: 혹시나해서인데 운영진은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따로 만들 계획이있나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6 Comments
ㅇㅇㅇㅇㅇ 2018.06.20  
저도 오늘 아침에 가서 영사업무 잘 보고 왔습니다,
이런 혜택이 없었다면 영락없이 두시간 운전해서 엘에이까지 갔었어야 했는데, 순회영사가 있어서 감사하고 한인회 봉사자분님들 덕분에 가까운 거리에서 서류작업 수월하게 끝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인회 봉사활동 or 도네이션 참가하겠습니다.
qwer 2018.06.20  
이제 영사업무 볼 때 한인회비? 같은거 안내도 되나요? 두당 20불씩 낸거 같은데
감사해요 2018.06.20  
저도 오늘 여권 재발급 하고 왔는데요

  바쁜 와중에 번호표 순서대로 질서 정연하게 잘 진행되도록 도와주신 분들 너무 칭찬드리고 싶어요.

요즘은 한인회비 안 받으시고 1불 복사비를 받으시는데 그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하루종일 서서 복사 도와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영사업무가 순조롭게 잘 될 수 있도록 윤활유가 되어 주신 분들 박수 짝짝짝 입니다
파란하늘 2018.06.20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봉사 하겠습니다.
apico 2018.06.21  
그럴 경우 "당신들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들 덕분에, 혹은 여러분 덕분에"라는 표현이 맞습니다
woojin 2018.06.22  
영사분들  고생많으시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