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기러기 가정 설문조사 _$10 지급

뚜비뚜비 0 1674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한국연구재단의 후원을 받아 미국과 한국에서 떨어져 사는 기러기 가족들의 여가참여, 문화적응, 그리고 삶의 질 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가족 구성원이 미국과 한국에서 떨어져 사는 기러기생활을 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온라인 설문에 참여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연구에 너무나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설문에 끝까지 응답해 주신분에게는 $10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응답은 익명이며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다만 상품권 수령을 위해서 설문 말미에 연락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이는 신상정보보호를 위해 철저히 관리 될 것입니다. 본 설문외에 추가로 실시되는 후속 연구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도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추가 연구는 3년동안 1년에 한 번씩 인터뷰가 진행이 되며 매번 인터뷰를 마치실 때 마다 사례금으로 25달러의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온라인 설문지:

 

https://ncsu.qualtrics.com/jfe/form/SV_24yy3nd8DFXjawl

 

 

 

혹시 연구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이강재 교수님에게 전화나 (1-919-515-3607)

 

이메일(klee24@ncsu.edu)로 연락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강재 (North Carolina State University)

 

황선환 (서울 시립대)

 

Monika Stodolska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