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여성] 큰방 단기렌트 UCSD 라호야 $600 6/25 입주가능

tina11 0 1571

기간은 6월25일 부터 8월 31일까지 구합니다. 한달 단위 주 단위도 가능합니다.  

 

젊은 부부가 사는 방2개 아파트에서 방하나 렌트 놓습니다. 아이는 없습니다.

 남편은 아침일찍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하기 때문에 마주치실 일은 거의 없고 저는 UCSD에 재학중입니다

 

위치는 Regents Pizza 건너편 Mesa 아파트입니다. 바로 길건너에 스타벅스도 있어요. 

 

버스 정류장:  이번에 새로 지어진 버스정류장이 걸어서 1분거리에 있어서 41번 타시면 UCSD 캠퍼스 안까지 통학가능합니다. 

 

방 사이즈는 넉넉한편이고 벽장에 수납공간도 상당히 넓습니다. 화장실은 본인 전용 세면대가 따로 있고 

toilet과 샤워실을 저희와 share 하시는데 toilet 과 샤워실은 따로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주차여부:  파킹자리는 많은데 주중 아침 10시 이후부터 오후 6시 사이에는 Permit 체크하기떄문에 애매한편입니다.

매일 주중에 아침에 나가셨다가 저녁에 들어오는 스케줄이라면 괜찮아보입니다. 주말은 permit 체크 안함.

 

  

현재 여성분이 렌트해서 살고 계시고 6월25일 move-out 하시므로 가능하면 바로 들어오실 분을 구합니다. 

 

렌트비:  $600 / month or $200 / week

디파짓:  $600 / month or $200 / week 

유틸리티: water/gas/electric/internet 모두 렌트비에 포함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tinafin11@gmail.com 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