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영어를 가르쳐 드립니다

camby 0 235

미국땅에서 왜 한국사람에게 영어를 배워야 할까요? 미국인 처럼 영어를 모국어로 자연스럽게 습득한 사람은 아무리 똑똑한 사람일지라도 한국어 및 한국 문화에 대한 근본적인 지식이 없기 때문에 한국인이 영어를 배우는데 왜 어려움을 느끼는지 절대 알지 못하며, 한국인에게 맞는 효과적인 학습 방향성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물론 미국인 에게 영어를 배우는 것은 사회문화적 배경지식 습득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만, 이런것들은 여러분들이 살아가면서 스스로 깨우치는 부분이 크지 누가 옆에서 알려준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영어를 제대로 배우시려면 영어를 모국어가 아닌 학습으로 익힌 한국 사람에게 배우셔야 합니다. 저는 영어를 수년 동안 연구하고 가르쳐 왔으며 영어와 한국어의 여러가지 차이점에 대해서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배우실 떄 한 가지 명심하셔야 할 것은 무조건 말하기만 많이 한다고 해서 영어는 향상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물론 초보자의 경우 말을 많이 하게 시켜서 기본 적인 표현들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표현을 응용해서 수만가지 실제 상황에서 영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은 말하기 연습 만으로는 절대 그 수준에 도달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항상 주장하는 것은 적절한 input 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자가 말을 하고 글을 읽고 쓰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은 저처럼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면서 영어학적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에게 영어를 배우시면 이러한 과정을 거친 여러분은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한국인에게 어떤 input 이 필요한지, 어떤 학습 방법론이 학생에게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제 영어교육 방식은 authenticity 를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교육이며, 구체적으로 말하기와 읽기 가 중심이 됩니다. 영어를 배우는 근본적인 목적은 우리가 속한 사회를 이해하고 이와 소통하기 위한것 입니다. 더 나아가 여러분의 궁극적인 목적은 미국 사회에 동화되어 미국 적인 사고방식을 하며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일 겁니다. 우리는 비지니스를 하기위해, 직장을 구하기 위해, 또는 학교에 진학을 하기 위해 영어를 배워야 합니다. 글을 읽고 쓸줄 아는 능력 없이는 불가능한 일들이죠. 따라서 저의 수업은 다양한 읽기자료, 말하기 연습, 글쓰기 훈련, 문법 그리고 어휘 지식 등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모든 내용을 다루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이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해 저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정말 진지하게 영어 실력을 늘리고 싶으신 분들은 이메일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소-korenglish77@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